'나솔사계' 데프콘 "14기 경수 현재 연애 중" 깜짝 소식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데프콘이 14기의 근황을 전했다.
8일 밤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4기 영숙-영자-현숙의 솔로민박이 그려졌다.
그러나 MC 경리는 "14기 때 영숙, 영자님이 알아보고 싶은 사람이 겹쳤다. 이번에도 그렇다"고 탄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데프콘이 14기의 근황을 전했다.
8일 밤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14기 영숙-영자-현숙의 솔로민박이 그려졌다.
이날 MC 데프콘은 "영숙, 영자, 현숙과 같은 14기에 다른 분들의 좋은 소식이 들린다. 상철은 백합과 결혼했고, 14기 경수도 현재 연애 중이라고 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MC 데프콘은 "14기 미녀 삼총사도 꼭 이번 기회에 솔로탈출 하셨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전했다.
그러나 MC 경리는 "14기 때 영숙, 영자님이 알아보고 싶은 사람이 겹쳤다. 이번에도 그렇다"고 탄식했다. 이어 MC 조현아는 "영숙, 영자가 미스터 강과 2:1 데이트에 나선다. 영 시스터즈 사이에서 잘 살아남을 수 있을지"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