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우이경,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이렇게 아픈 나를 마주해’ 11일 발매
가수 우이경이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다.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이렇게 아픈 나를 마주해’가 발매된다.
‘이렇게 아픈 나를 마주해’는 세련되면서도 웅장한 사운드가 귀를 감싸는 곡으로 이별의 아픔을 표현했다.
우이경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디테일한 표현력이 ‘오늘도 나는 너를 바라보면서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 걸 느껴/잠시도 눈을 맞추지 않는 널 보면서 이렇게 또 아픈 나를 마주해’처럼 간절한 마음을 그려내 감동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 곡DMS 웹툰과 드라마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곡가 필승불패W, 혜진 (HEZIIN), 장석원이 합세해 웰메이드 OST 넘버를 탄생시켰다.
2009년 ‘룩 앳 미(Look At Me)’로 데뷔한 우이경은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OST 작사, 작곡, 가창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은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인 전복이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가 생기는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그림과 글로 표현해 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이렇게 아픈 나를 마주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