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하은, ‘원하고 원망하죠’ 발매···애즈원 대표곡 재해석
보컬 그룹 포맨(4MEN)의 하은이 애즈원의 명곡을 새롭게 다시 부른다.
하은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웹툰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원하고 원망하죠’ 발매를 확정했다.
‘원하고 원망하죠’는 2001년 발매된 그룹 애즈원(As One)의 정규 2집 수록곡으로, 잔잔한 멜로디와 애틋한 가사로 지금까지도 대중적인 사랑을 받는 명곡이다. 하은은 자신만의 보컬 색을 더한 2024년 버전 ‘원하고 원망하죠’를 통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하은은 가사에 담긴 의미를 더욱 섬세하게 전달하며 진정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하은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완성될 ‘원하고 원망하죠’는 리스너들의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은은 2018년 디지털 싱글 ‘신용재’로 데뷔한 후 ‘비오는 날 뭐해’, ‘혼코노(Honkono)’, ‘99.9’ ‘사랑합니다’ ‘돌아오지 말아요’ 등 꾸준히 음원을 발매해왔다. 또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참여 및 OST 가창 등 다양한 음악 활동에도 참여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카카오페이지 웹툰 ‘세이렌’은 원작 소설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를 웹툰화한 로맨스 판타지 작품이다. 이미 두꺼운 팬층을 자랑하는 원작에 웹툰 작가 포야의 그림이 완벽한 케미를 이뤘다는 극찬을 받고 있으며, 진정성 있는 스토리와 아름다운 작화로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2030 여성 독자층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은이 참여한 ‘세이렌 : 악당과 계약 가족이 되었다’ 컬래버레이션 음원 ‘원하고 원망하죠’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