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출신 우은미, ‘수지맞은 우리’ OST ‘사실은 난’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8. 8. 21:31
가수 우은미가 ‘수지맞은 우리’ OST 주자로 참여했다.
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은미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사실은 난’이 발매가 됐다.
‘사실은 난’은 사랑이 끝난 후 밀려오는 그리움과 슬픔을 눌러담은 곡이다. 잔잔한 선율과 ‘사실은 난 니가 보고 싶어서 여기에 왔어/이곳에서 우연히라도 만나게 된다면/널 그리워 하던 날 다시 받아줄까 그날을 난 기다려’처럼 현실적 이별 이야기가 조화를 이뤄 공감대를 자극한다.
우은미는 짙은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이별의 아픔을 유려하게 표현했다. 이 곡은 수많은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블러셔, 이한이 의기투합했다.
우은미는 2009년 Mnet ‘슈퍼스타K’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이후 2010년 ‘Consolation Match’로 정식 데뷔했으며, 독보적인 색깔이 돋보이는 발라드 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은미가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사실은 난’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가 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개그맨 성용, 21일 사망 항년 35세···발인 23일 거행
- [전문] 은가은 ‘신랑수업’ 조작논란에 제작진과 사과 “팬들께 혼란드렸다”
- 아일릿, 하이브 내홍에 마음고생 심했나…눈물 왈칵(2024 MAMA)
- [단독] ‘으뜸기업’ 하이브, 퇴사자 ‘족쇄’···독소조항 걸었나
- [종합] 지연·황재균, 얼굴 안 보고 2년 만에 ‘남남’ 됐다
- [종합] ‘케이티♥’ 송중기, 둘째 출산 소감 “예쁜 공주님 태어나”
- [스경X초점] 민희진 떠나는데··· 뉴진스, 온전히 ‘희진스’ 될까?
- 유아인 “재판 중 부친상, 이보다 더 큰 벌 없다” 선처 호소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