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슈퍼소닉' 일부 퍼포먼스 공개…무더위 타파

김선우 기자 2024. 8. 8. 2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함이다.

프로미스나인의 신보 타이틀곡 '슈퍼소닉(Supersonic)'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프로미스나인은 8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슈퍼소닉(Supersonic)'과 동명의 타이틀곡 '슈퍼소닉(Supersonic)'의 챌린지 구간 음원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지만 안무 공개는 처음이다.

약 30초 분량의 영상에서 프로미스나인은 핫하고 쿨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 선 멤버들은 시원시원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소화해 건강한 매력을 드러냈다. 양팔을 위·아래로 흔드는 포인트 안무는 '초음속으로 달려가 너를 더위에서 구해줄게'라는 곡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도 귀에 꽂힌다. '슈퍼소닉(Supersonic)'은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를 기반으로 한 빠른 템포의 비트가 특징인 노래로 여기에 멤버들의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올 여름 강력한 서머송 탄생을 예고했다.

'명곡 맛집' 수식어에 걸맞게 '슈퍼소닉(Supersonic)' 뿐만 아니라 수록곡 '비트 더 히트(Beat the Heat)'와 '테이크 어 챈스(Take A Chance)' 역시 기대를 모은다.

프로미스나인의 '슈퍼소닉(Supernonic)'은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밝고 경쾌한 곡과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서머퀸'의 입지를 다져온 이들이 나아가 더위를 구해줄 '서머 히로인'으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