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방시혁 측, 2000년생 女BJ와 美 LA 만남? "관광지·식당 안내"

정빛 2024. 8. 8. 19: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미국에서 BJ 과즙세연(인세연, 24)과 만난 이유를 밝혔다.

하이브는 최근 방시혁이 BJ 과즙세연과 미국 LA 베버리힐스 거리에서 함께 포착된 것과 관련, 8일 스포츠조선에 "지인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하는 지 조언을 준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J세연(왼쪽), 방시혁 의장. 유튜브 화면 캡처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미국에서 BJ 과즙세연(인세연, 24)과 만난 이유를 밝혔다.

하이브는 최근 방시혁이 BJ 과즙세연과 미국 LA 베버리힐스 거리에서 함께 포착된 것과 관련, 8일 스포츠조선에 "지인 모이는 자리에서 두 분 중 언니 분을 우연히 만났고, 엔터 사칭범 관련해 어떻게 대응해야하는 지 조언을 준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후 두 분이 함께 LA에 오면서 관광지와 식당을 물어와서 예약해주고 안내해준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7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시혁 의장이 BJ과즙세연과 또 다른 여성과 함께 베버리힐스 거리를 걷는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 속 방 의장은 선글라스를 낀 채 검은색 티셔츠에 베이지색 바지를 입고 있었고, BJ 과즙세연은 어깨가 노출된 짧은 기장의 크롭톱과 미니스커트를 입고 있다. 또 두 사람과 함께 포착된 다른 여성은 가슴골이 드러난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졌고,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베버리힐스는 명품 브랜드 매장과 고급 레스토랑이 많은 동네로, 이들이 이곳에서 어떤 이유로 만난 것인지 여러 추측을 낳은 바다. 특히 2000년생인 BJ 과즙세연과 1979년생인 방시혁이 21살이라는 나이차를 넘어, 어떤 인연으로 친분이 있는 것인지에 대해 궁금증이 큰 상황이었다.

방 의장은 지인들과 함께 모인 자리에서 BJ 과즙세연을 우연히 만나, 엔터 사칭범 대응을 포함, LA 관광지 및 식당에 대해 조언해 준 것으로 확인됐다. 대다수 네티즌은 단순 목격 사진만 보고 섣부른 추측은 경계해야 한다며 입을 모으고 있다.

BJ과즙세연은 2019년 6월 BJ로 데뷔해 플레이타운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지난 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하기도 했다.

방 의장은 지난해 미 LA 부촌 벨 에어 스트라델라 로드에 위치한 고급 저택을 2640만달러(약 363억원)에 매입했다. 해당 저택은 5성급 호텔 수준으로 지상 3층 규모 약 1020㎡(309평) 이상의 생활 공간에 침실 6개와 욕실 9개를 갖추고 있다. 도서관, 체육관, 라운지, 별도의 와인 룸이 있으며, 이 밖에도 사우나, 마사지 시설, 옥상 테라스, 인피니티 풀도 들어서 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