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가 돌아왔다! ‘차쥐뿔’ 시즌3 술상 소식에…게스트 요청 ‘폭주’

김희원 기자 2024. 8. 8. 1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지. 사랑의열매 제공



가수 이영지가 유튜브 콘텐츠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이하 ‘차쥐뿔’) 시즌3로 돌아온다.

8일 이영지는 자신의 X(구 트위터) 계정에 “차쥐뿔 돌아왔다. 술 먹자 상 차려라”라고 적었다.

지난해 8월, 이영지는 ‘차쥐뿔’ 시즌2 마지막 영상에서 “영영 끝이 날까 걱정하시는 분들 어림도 없다. 구독자 300만 명의 채널을 어떻게 그렇게 쉽게 버리겠냐. 쇼는 절대 끝나지 않지만 저희도 새로운 모습을 갖추고 정비하고 와야 되기 때문에 다시 또 이 차쥐뿔을 진행할 그 날까지 여러분들 모두 몸 성히”라고 인사한 바 있다.

이후 약 1년 만에 전해진 시즌3 소식에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특정 게스트 섭외를 바라는 댓글을 쏟아내고 있다. 현재 이영지의 게시물은 업로드된 지 약 1시간 만에 재게시 1여만 회를 넘어서고 있다.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이와 더불어 유튜브 채널 ‘차쥐뿔’ 커뮤니티에도 시즌3를 예고하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차쥐뿔’ 측은 헬멧을 쓰고 있는 이영지의 사진과 함께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했다. 해당 게시물 역시 게스트 섭외를 희망하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차쥐뿔’은 지난 2022년 6월 첫선을 보인 이후로 많은 아이돌, 배우 등을 출연시켰으며,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을 발굴해내며 구독자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특히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출연한 영상은 조회 수 2405만 회를 기록했으며, 그룹 트와이스 채령의 ‘폭식’ 기준은 온라인상에서 크게 화제를 모았다.

새로운 영상이 공개되는 일정은 정확하게 확인되지 않은 가운데, 시즌3의 포문을 열 첫 게스트는 누가 될지 구독자들은 초미의 관심을 쏟고 있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