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캐치더영, 엉뚱한 상상 소환한 ‘Dream It’

손봉석 기자 2024. 8. 8. 1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꿈꾸는 청춘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신나는 여름 바이브를 안고 컴백했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8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Dream It(드림 잇)’의 타이틀곡 ‘Dream It’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캐치더영은 풋풋하고 청량한 청춘 비주얼로 무대에 올라 역동적인 밴드 퍼포먼스를 펼쳤다. 귀엽고 엉뚱한 상상을 소환한 캐치더영만의 신선한 멜로디와 영한 에너지가 보고 듣는 이들의 심장을 두드렸다.

캐치더영은 다이내믹한 연주, 몰입감 넘치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한층 진화한 역량을 확인하게 했다. 무대를 장악하는 5인 5색 다채로운 개성과 표현력 또한 캐치더영의 ‘올라운더 플레이어’ 면모를 각인시켰다.

싱글 ‘Dream It’은 캐치더영이 지난 4월 선보인 두 번째 미니앨범 ‘Fragments of Odyssey(프래그먼츠 오브 오디세이)’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한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Dream It’과 박철민·김종현·정예인 주연의 OTT 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을 통해 공개된 ‘좋아할 수 없어’가 수록됐다.

타이틀곡 ‘Dream It’은 24시간 후 지구가 멸망한다는 상상에서 출발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팝&록 감성이 돋보인다. 캐치더영은 가상현실이라는 무대를 빌려 꿈을 실현시켜 나가는 ‘청춘’ 그대로의 모습과 상상을 댄서블한 리듬과 경쾌한 사운드로 담아냈다.

캐치더영은 오는 9일 개최되는 ‘JUMF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에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