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나서스 카드 꺼낸 OK 브리온 2대0 격파

김용우 2024. 8. 8. 18:2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LCK 서머 2라운드
▶︎ 한화생명e스포츠 2대0 OK 저축은행 브리온

1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승 vs 패 OK 저축은행 브리온

2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승 vs 패 OK 저축은행 브리온

한화생명e스포츠가 나서스 카드를 꺼낸 OK 저축은행 브리온을 제압했다.

한화생명은 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2라운드 OK 저축은행 브리온과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한화생명은 시즌 12승 3패(+17)를 기록했고, OK 저축은행 브리온은 시즌 13패(2승)째를 당했다.

1세트 바텀 칼날부리 근처에서 벌어진 전투서 2킬을 기록한 한화생명은 이어진 바텀 교전서도 킬을 추가했다. 탑 칼날부리서도 '영재' 고영재의 릴리아를 잡은 한화생명은 '바이퍼' 박도현의 진이 바텀 강가 전투서 '폴루' 오동규의 레오나를 처치했다.

경기 12분 바텀 전투서 '피넛' 한왕호의 세주아니가 죽었지만 '도란' 최현준의 럼블이 2킬을 기록한 한화생명은 경기 18분 탑 정글에서 킬을 추가했고 골드 격차를 8천 이상으로 벌렸다.

경기 24분 OK 저축은행 브리온의 바텀 3차 포탑에서 벌어진 전투서 대승을 거둔 한화생명은 탑 3차 포탑에서 벌어진 싸움서 '페이트' 유수혁의 트리스타나에게 펜타 킬을 허용했다.

그렇지만 경기 30분 바론을 두고 벌어진 싸움서 승리한 한화생명은 그대로 상대 본진으로 들어가 넥서스를 밀어내고 승리를 따냈다.

한화생명은 2세트 초반 '도란'의 케넨이 '모건' 박루한의 나서스에 잡혔지만 바텀 교전서 상대 2명을 제압했다. 이어진 탑 전투서 나서스를 정리한 한화생명은 경기 13분 강가 싸움서 '폴루'의 레오나를 끊었다.

'모건'의 나서스에 고전한 한화생명은 경기 21분 바론 버프를 두른 뒤 근처에서 벌어진 싸움서 대승을 거뒀다. OK 저축은행 브리온의 미드 건물을 밀어낸 한화생명은 경기 22분 상대 본진으로 들어가 수비하던 병력을 처리하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