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2024년도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은 8일 한국증권금융 본사에서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2024년도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꿈나눔재단은 우리사주 결성법인 근로자 자녀와 아동양육시설 거주·출신 청소년을 대상으로 매년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은 지난 2013년 재단 설립부터 지금까지 꿈나눔 장학사업을 통해 총 793명의 장학생을 선발, 약 31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은 8일 한국증권금융 본사에서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2024년도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는 95명의 장학생을 신규 선발하고, 기선발된 장학생을 포함해 154명에게 총 2억 9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장학금은 매년 상·하반기 중고생에겐 100만원씩, 대학생에겐 200만원씩 최장 2년간 지원된다.
이번 수여식은 꿈나눔재단 이사로 재임 중인 강현아 숙명여자대학교 아동복지학부 교수를 초청, 아동·청소년 인권에 관한 특강을 진행해 청소년들이 스스로 인권에 대해 소중히 여기고 타인 또한 존중할 수 있는 가치를 일깨울 수 있도록 했다.
김정각 꿈나눔재단 이사장은 “경제적인 이유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다양한 꿈과 재능을 가진 학생들이 각자 분야에서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은 지난 2013년 재단 설립부터 지금까지 꿈나눔 장학사업을 통해 총 793명의 장학생을 선발, 약 31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살바엔 휘발유차?”…美 GM·포드 전기차 투자 일단 '정지'
- 잔나비 최정훈·한지민 열애… 선남선녀 커플 탄생 [공식]
- 협회 “안세영 눈높이, 손흥민·김연아에 맞춰져…지원 다 했다”
- "44조 날려놓고 뭐하는 거냐"…폭발한 인텔 주주들, 결국
- “한여름에도 감기 달고 살죠” 추위와 사투 벌이는 얼음 공장[르포]
- 사천서 포악한 야생 악어 새끼 발견…“유기 혹은 탈출로 보여”
- “때가 덕지덕지”…제주 랍스터 푸드트럭 방문했다 ‘경악’
- "친구 카드 안돼"…코스트코, 이번엔 '무임승차' 단속
- '남매끼리 성관계' 무속인의 19년 가스라이팅...결말은 [그해 오늘]
- 코로나 재확산에 무료 검사·백신 접종 가능한가요?[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