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복셀 지구방위군2, PS플러스 디럭스 가입자 한정 체험판 배포

김형근 2024. 8. 8. 17:4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공=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는 D3 퍼블리셔(대표 이마니시 토모아키)가 개발하는 3D 액션 슈팅 게임 '네모난 지구에 또다시 적이 나타났다고!? 디지복셀 지구방위군 2 어스 디펜스 포스: 월드 브라더스(이하 디지복셀 지구방위군 2)'의 아시아 로컬라이즈 버전 게임 체험판을 플레이스테이션용 구독 서비스인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의 디럭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정 배포한다고 8일 밝혔다.

'디지복셀 지구방위군 2'는 네모난 지구를 구하는 지구방위군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디지복셀 지구방위군'의 후속작으로, '지구방위군 6'의 요소를 도입해 전작에서 빠졌던 '윙 다이버 더 슈터'가 등장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 게임에는 100명이 넘는 EDF 브라더(캐릭터)와 100종 이상의 미션, 4인 1조가 되어 출격하는 팀 배틀이 등장하며 다양한 방식의 전투로 지구를 지켜야 한다.

체험판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 5와 4 버전을 2시간 동안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체험 종료 후 제품판을 구입하는 이용자는 저장 데이터를 이어서 게임을 이어갈 수 있다.

'디지복셀 지구방위군 2'의 권장소비자가격은 다운로드 디럭스 버전이 9만9000 원, 패키지 버전과 다운로드 통상판이 각각 6만6000 원이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