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웨이 아웃’, 디즈니+ 韓 콘텐츠 1위[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이하 '노 웨이 아웃')이 공개 2주차에 접어들며 점점 더 치솟는 화제성을 뽐내고 있다.
OTT 플랫폼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노 웨이 아웃'은 공개 2주차 국내 디즈니플러스 전체 콘텐츠 랭킹 1위에 올랐다.
U+모바일tv에서도 전체 시청 건수 1위, 키노라이츠 콘텐츠 통합 랭킹 1위 등 각종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노 웨이 아웃 '은 디즈니플러스와 U+모바일tv에서 매주 수요일 2화씩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TT 플랫폼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노 웨이 아웃’은 공개 2주차 국내 디즈니플러스 전체 콘텐츠 랭킹 1위에 올랐다. U+모바일tv에서도 전체 시청 건수 1위, 키노라이츠 콘텐츠 통합 랭킹 1위 등 각종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STUDIO X+U 시리즈물인 작품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유재명)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다.
전날 공개된 3, 4화에서 변호사 이상봉(김무열)과 호산시장 안명자(염정아)가 각자의 목적을 위해 출구 없는 상황에 뛰어들며 한층 더 큰 스케일을 선보였다.
한편 정치 생명이 끝날 위기에 놓인 호산시장 안명자는 국민들의 표심을 얻어 다시 한번 정치인으로 재기하려는 발판을 찾던 가운데, 김국호를 타깃으로 한 대국민 살인청부를 이용한다. 비리 의혹으로 검찰 조사를 받는 와중에도 “나 대통령 할 사람이야”라고 말하며 자신의 야망을 드러낸 안명자는 200억 살인보상금의 주인공 ‘김국호’를 찾아가 조건을 내걸고 호산시에서 떠날 것을 제안한다.
안명자의 제안을 받아들인 김국호와 이상봉 조합. 하지만 김국호 또한 자신에게 걸린 살인보상금을 이용해 안명자를 배신하고 더 유리한 거래 조건을 요구한다. 이에 분을 삭히지 못하고 “너네 지금 진짜 해보자는거야?”라는 말을 던지는 안명자의 모습은 새롭게 형성된 대립 관계로 극을 예측 불허한 전개로 이끈다.
또한 김국호를 향한 폭탄 테러로 경찰까지 부상당하며, 본격적인 위협과 공격이 시작되는 가운데, ‘가면남’의 위치가 밝혀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찍었다. ‘가면남’의 아지트로 들이닥친 경찰들은 ‘김국호, 200억, 죽인다’만을 가리키는 룰렛을 발견, 충격적인 발견과 함께 4화가 마무리되며 시청자들의 반응을 모았다.
‘노 웨이 아웃 ’은 디즈니플러스와 U+모바일tv에서 매주 수요일 2화씩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다 되는 이광수, 로코 ‘드림즈 오브 유’ 주인공[공식] - 스타투데이
- ‘오은영 만난’ 김지민 “이러다 등 떠밀려 결혼할 것 같아” - 스타투데이
- 한예슬, 밀착 원피스도 찰떡 - 스타투데이
- 장원영, 시카고 빛낸 인형 미모 - 스타투데이
- ‘백설공주’ 전과자 변요한X 형사 고준, 견제와 공조 사이 - 스타투데이
- 임영웅 데뷔 8주년 소감...“영웅시대 덕에 행복” - 스타투데이
- 중고마켓 통해 또래 자녀 빌리려 한 부모…아이 행방은?(‘용감한 형사들3’) - 스타투데이
- “모두 보고싶어” 박유천, 때 아닌 근황 - 스타투데이
- “모두 보고싶어” 박유천, 때 아닌 근황 - 스타투데이
- 김해준♥김승혜 “비공개 결혼식, ‘THE 맛녀석’ 초대? 고민 중”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