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정몽구재단, 장학생 무대 `온드림 시리즈` 9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 내달 예술의전당에서 재단 장학생들의 무대로 이뤄진 '온드림 시리즈'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9월 1일부터 6일까지 예술의전당 인춘아트홀에서는 '온드림 아티스트 시리즈'가 개최된다.
2022년부터 시작된 온드림 아티스트 시리즈는 국내외에서 주목할만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장학생들에게 독주 무대 개회를 제공하는 리사이틀 프로그램이다.
이어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는 '온드림 실내악 시리즈'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이 내달 예술의전당에서 재단 장학생들의 무대로 이뤄진 '온드림 시리즈'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9월 1일부터 6일까지 예술의전당 인춘아트홀에서는 '온드림 아티스트 시리즈'가 개최된다. 2022년부터 시작된 온드림 아티스트 시리즈는 국내외에서 주목할만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장학생들에게 독주 무대 개회를 제공하는 리사이틀 프로그램이다. 지난 6월 지나 바카우어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한 피아니스트 선율 등 4명의 연주자가 무대에 선다.
이어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는 '온드림 실내악 시리즈'가 열린다. 재단 문화예술 인재로 구성된 '온드림 앙상블'과 국내 최고 지도교수진이 함께 피아노, 현악, 목관, 금관, 성악 전공별로 프로그램을 구성한다.
두 시리즈 모두 전석 무료 초청으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재단은 2011년부터 올 상반기까지 누적 2700여명의 장학생에게 약 113억원을 후원했다.
임주희기자 ju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녕, 할부지` 강철원 "푸바오 평생 품고 살듯…영화 믿기지 않을 정도 감동"
- 기둥에 다리 깔린 60대, 병원 10곳 거부로 이송 지연 결국 숨져
- 만취 운전으로 주차된 차 `쾅쾅쾅`…붙잡힌 40대, 정체 알고보니
- "아기가 쏘라고 신호 줬어요"…뱃속 아기와 함께 뛴 예비엄마 선수들
- "간장게장으로 먹으면 대박인데"…이탈리아 `발칵` 뒤집은 꽃게
- "역대급 칼바람"… 롯데케미칼, 1년만 수장 이영준 대표로 교체
- "트럼프는 노벨평화상 후보"…우크라 여당 의원의 `뜨거운 구애`
- 거야 입법 폭주 점입가경… 상설특검에 양곡관리법까지
- 실질소득 2.3% 늘었는데… 더 벌어진 `소득 양극화`
- 영어 울렁증은 옛말?… 불붙은 통역 AI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