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R 아담 멧 "내한공연 불참, 美 민주당 전당대회 참석할 것"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출신 3인조 팝 밴드 에이제이알(AJR)이 첫 내한 공연을 앞둔 가운데, 보컬 아담 멧이 불참 소식을 전했다.
8일 AJR 내한 공연을 담당하는 공연기획사 '프라이빗커브'는 "아담 멧(Adam Met)이 부득이한 개인 사정으로 인해 본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아담 멧이 이번 내한 공연에 불참하는 이유는 미국 민주당 전당대회 참석 때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미국 출신 3인조 팝 밴드 에이제이알(AJR)이 첫 내한 공연을 앞둔 가운데, 보컬 아담 멧이 불참 소식을 전했다.
8일 AJR 내한 공연을 담당하는 공연기획사 '프라이빗커브'는 "아담 멧(Adam Met)이 부득이한 개인 사정으로 인해 본 공연에 불참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아담 멧이 이번 내한 공연에 불참하는 이유는 미국 민주당 전당대회 참석 때문이다. 그는 "여러분도 잘 알고 계시다시피, 저는 지난 3년 이상 기후변화와 지속가능성에 대해 깊이 관여해 왔다. 미국 역사상 가장 중요한 선거 중 하나로 여겨지는 이번 대선과 관련해 저는 민주당 전당대회에 기후 정책과 커뮤니케이션 형성을 돕기 위해 초청을 받았으며, 이 자리에 참석해 제 역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직접 불참 사유를 설명했다.
이어 아담 멧은 "예정된 한국과 일본 공연에 참석할 수 없게 됐다. 그래도 저의 형제, 모든 밴드 멤버들은 예정대로 그곳에서 AJR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정말 멋진 공연이 될 테니 많은 성원 부탁드리고, 공연의 모든 콘텐츠를 기대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관객들은 "공연 2주도 안남았는데 말이 되나", "건강 문제도 아니고 어이가 없다", "황당해서 말이 안 나옴", "노래 좋아했는데 실망스럽다" 등 싸늘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주최 측은 "리드보컬 잭 멧(Jack Met)과 라이언 멧(Ryan Met) 밴드 멤버는 예정대로 공연을 펼친다"면서 아담 멧 불참으로 인한 티켓 취소 및 환불 접수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AJR은 아담, 잭, 라이언으로 이루어진 삼형제 팝 밴드다. 지난 2017년 발매한 정규 앨범 'The Click'이 100만 장의 앨범 판매를 달성하는 등 히트를 쳤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AJ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다연, 19금 드립 폭발… "왁싱하면 합체의 느낌이 달라" (노빠꾸 탁재훈)
- 엄태구 "배우 은퇴 고민하던 중 '밀정' 오디션 합격, 송강호에 큰 배려 받아"('유퀴즈')[종합]
- "우리 남편 잘 회복되고 있어요" 김혜선, 독일인 남편 수술 후 다시 찾은 행복
- 이다해♥세븐 럭셔리 집들이, 뽀뽀→"청소 안 해" 폭로까지 (신랑수업) [종합]
- "함소원에게 맞았다" 진화, 피 철철 얼굴로 가정폭력 폭로 "8년간 너무 지쳐"
- 배도환 이혼史 "결혼 3일 만에 각방→15일 만에 별거→3개월 만에 파혼"('회장님네')[종합]
- MC그리, 혼인신고서 작성 고백 "불안하니 구청 오픈런 할 것" (영업비밀) [종합]
- 마마무 휘인, 더 라이브와 계약종료 "향후 일정, 차질없이 지원" [전문]
- 술 끊었다는 전유성, 박미선도 놀란 야윈 근황 "너무 말라서 걱정"
- 정선희, 월 2억 벌 정도로 잘 나갔는데 요즘 예능 안하는 이유 "사생활 노출 싫어서"[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