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사격 사진에 진종오 "표적은?" [짤e몽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퇴근길 '짤'로 보는 뉴스, <짤e몽땅> 입니다. 짤e몽땅>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사격 선수를 콘셉트로 한 사진 10장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이 올림픽이 열리고 있는 프랑스 파리를 방문해 잔니 인판티노 국제축구연맹(FIFA·피파) 회장을 만났습니다.
인판티노 회장을 만나 자서전을 전달하고 면담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퇴근길 '짤'로 보는 뉴스, <짤e몽땅>입니다.
1. 권총 들고 고글 쓰고...이재명 사진 '갑론을박'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사격 선수를 콘셉트로 한 사진 10장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해시태그(#) '출격 준비 완료'와 함께 올라온 사진들에 지지자들은 "대표님 너무 멋지다", "명사수 재명" 등 댓글을 달며 호응했습니다.
반면, 사격 국가대표 출신 국민의힘 진종오 의원은 "방탄국회, 입법독주, 의회장악"이라며 "표적은 어디냐"는 날이 선 반응을 보였습니다.
2. 'XY 염색체' 복서끼리 '금빛 경쟁'
이번 파리 올림픽에서 'XY 염색체'를 가진 여자 복싱 선수 두 명이 모두 66㎏급 결승전에 올랐습니다.
알제리의 이마네 칼리프 선수와 대만의 린위팅 선수인데요.
어떤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어도 성별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3. "예선 탈락인데"…파리 간 정몽규 회장에 축구팬들 분노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이 올림픽이 열리고 있는 프랑스 파리를 방문해 잔니 인판티노 국제축구연맹(FIFA·피파) 회장을 만났습니다.
인판티노 회장을 만나 자서전을 전달하고 면담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축구 팬들은 "예선도 탈락했는데 왜 갔냐", "냄비받침 선물하러 파리행", "선수들은 아무도 못 간 파리를 정작 본인만 갔네" 등 비판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4. 두 손 들고 지나가는 여성…경찰관은 '촉'이 왔다
서울 도로 한복판에서 말벌에 쏘여 고통스러워하던 시민이 경찰에게 도움을 받은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두 손을 든 채 지나가는 여성을 본 눈썰미 좋은 경찰관이 파출소로 데려가 구급대원이 도착하기 전까지 응급조치를 취한 겁니다.
덕분에 여성은 안전하게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은 후 완쾌했다고 합니다.
5. 데뷔 후 첫 열애설 터진 한지민…상대는 잔나비 최정훈
배우 한지민과 밴드 잔나비의 멤버 최정훈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지민이 최정훈의 팬이라고 고백한 적이 있는데다, 데뷔한 지 27년 만에 처음으로 전한 열애 소식이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소식이 전해지기 전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데이트를 목격했다는 글과 영상이 올라오기도 했는데, 누리꾼들은 "한지민이 연애라니 놀랍다", "두 분 행복하세요~"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유나 디지털뉴스 기자 chldbskcjstk@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속보] 폭스뉴스 ″트럼프, 미 대선 승리″
- 대통령실 ″파병 북한군, 우크라와 본격 전투 개시 안 해″
- 피프티피프티, 데뷔 후 첫 美 투어 ‘글로벌 인기 이어갈 것’
- 이재명 선고 앞두고 김동연·김경수 비공개 회동
- 교통사고 낸 현직 경찰, 음주 측정하자 도주
- 빨간 옷 입고 투표한 질 바이든 여사…누리꾼 ″트럼프에 투표?″
- ″광교서 사슴 뿔에 찔렸어요″…시민 부상 잇따라
- 빨간 모자·넥타이 차림으로…트럼프, 측근들과 '개표 시청 파티'
- 25살 청년 죽음 내몬 '직장 내 괴롭힘' 가해자 실형 확정
- 트럼프 우세에 빠르게 오르는 환율…1400원 턱밑까지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