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바이오메디컬, 청약 경쟁률 65.83대 1…20일 상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7~8일 이틀 간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청약을 실시한 결과 65.8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2일까지 국내외 기관투자자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에서 356.9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공모가를 희망 밴드 상단인 2만9000원으로 확정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7~8일 이틀 간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청약을 실시한 결과 65.8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청약 증거금은 약 2386억원으로 집계됐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2일까지 국내외 기관투자자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에서 356.9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공모가를 희망 밴드 상단인 2만9000원으로 확정한 바 있다.
이돈행 넥스트바이오메디컬 대표이사는 "수요예측과 청약에서 회사의 기업가치와 성장성을 믿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모든 투자자 분들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임상적 근거를 바탕으로 'Standard-of-Care(표준치료)' 등재 및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오는 20일 코스닥에 상장할 예정이다. 상장 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추미애 "윤 대통령, 시정연설 이틀 앞둔 2일 태릉골프장 이용 의혹"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유재석, 하하 결혼식 축의금 천만원 냈다…조세호는?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행인 쾅 "깊이 반성"
- '송종국 딸' 송지아, 키가 170㎝?…모델해도 되겠네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