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마켓 통해 또래 자녀 빌리려 한 부모…아이 행방은?(‘용감한 형사들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3'에서 한 아이의 실종 신고로 시작된 잔혹한 사건을 파헤친다.
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48회에는 황승하, 이수호, 이재갑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기를 공개한다.
과연 이 가정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3'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3'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48회에는 황승하, 이수호, 이재갑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기를 공개한다.
이날 사건은 5살 여아가 실종된 것 같다는 신고 접수로 시작된다. 신고자는 시청 공무원으로, 가정양육 중인 아동 한 명이 거주지에도 없고 심지어 부모도 아이의 행방을 모르고 있는 게 이상하다며 신고했다.
아이 엄마에게 전화한 형사는 이상함을 느낀다. 사정이 있어 지인 집에 아이를 맡겼다고 하더니 잠시 후 자신이 모텔에 데리고 왔다는 등 계속해서 말을 바꾸며 시간을 끈 것이다. 특히 경찰서에 오기 전, 중고 마켓을 통해 다른 사람의 또래 자녀를 빌리려고 한 정황까지 확인된다.
이에 아이 엄마를 집중 심문했고, 2년 전 아이를 공원에 두고 왔다는 진술을 받아낸다. 또한 수사가 진행될수록 아이를 학대한 정황이 드러나고, 급기야 부부 사이의 또 다른 자녀까지 사망했다는 사실도 확인한다.
실종 신고가 접수된 지 32일째, 아이는 친할아버지가 살던 빌라 옥상에서 발견된다. 아이는 그 누구보다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 갇혀 있었는데. 과연 이 가정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3’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3’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모두 보고싶어” 박유천, 때 아닌 근황 - 스타투데이
- “모두 보고싶어” 박유천, 때 아닌 근황 - 스타투데이
- 김해준♥김승혜 “비공개 결혼식, ‘THE 맛녀석’ 초대? 고민 중” - 스타투데이
-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사랑에 빠진 ‘그날의 투샷’ - 스타투데이
- 박재범, 보이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리그’ 단독 MC - 스타투데이
- “B.A.P 마지막 아냐”...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의 6년만 진심 [종합] - 스타투데이
- ‘근대5종’ 정진화 “선수들 월드 클래스, 동반 메달 기대” - 스타투데이
-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바리스타 시험날 일부러 미역국? - 스타투데이
- 방용국 “B.A.P표 마지막 앨범 아냐...아름다운 기억 회상하길” - 스타투데이
-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 알고 보니 무시당하는 상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