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세계 고양이의 날 맞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가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올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얄캐닌은 브랜드데이가 진행되는 8월 8일 하루 동안 반려묘·반려견 성장기 맞춤 영양 사료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행사 당일 사료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소용량 포장된 사료를 추가혜택으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얄캐닌은 브랜드데이가 진행되는 8월 8일 하루 동안 반려묘·반려견 성장기 맞춤 영양 사료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행사 당일 사료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소용량 포장된 사료를 추가혜택으로 증정한다.
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한정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습식 사료 4종 증정 또는 구매 옵션에 따라 반려묘 이동장을 추가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의 하이라이트인 보호자 상담 코너도 한층 더 강화된다. 로얄캐닌의 곽영화 책임수의사가 출연해 반려묘 보호자들과 실시간 상담 시간을 갖고 어린 반려묘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건강 관리법 및 영양학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로얄캐닌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세계 고양이의 날’을 맞아 반려묘를 위한 건강한 선물이 되기를 기원하며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체계적인 맞춤 영양 관리를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손 들고 ‘엉거주춤’ 걷던 여성, 알고보니 ‘이것’에 공격당했다
- 내연녀 집에서 쓰러진 남편…“호흡기 떼 주세요” 요구한 아내 논란
- 나이가 들수록 콩팥 기능 저하…증상은 ‘이것’
- 카페서 담배 피우러 간 사이…현금 6500만원 가방 들고 도주
- 열대야로 밤잠 설친다면…체리가 딱!
- 한지민, 잔나비 최정훈과 열애 인정…‘10세 연상연하’ 커플 탄생
- DJ 사저 판 김홍걸 “문화재 지정 실패, 민간 기념관으로…정치권 전화 한통 없었다”
- ‘벌꿀 안약’, 눈병과 이명에 특효?…온라인서 대유행
- “알아서 내 차 빼시라”…계곡 가는 길 막고 피서 즐긴 오프로드 동호회[e글e글]
- ‘블랙요원’ 유출 정보사 군무원 간첩 혐의 군검찰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