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10월 아시아 투어 개최…서울 공연 시작

유지혜 기자 2024. 8. 8. 16: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의 별' 보아가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보아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및 SNS 계정을 통해 '보아 라이브 투어-보아: 원스 오운'(BoA LIVE TOUR-BoA: One's Own'의 추가 공연 일정을 담은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의 별’ 보아가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보아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및 SNS 계정을 통해 ‘보아 라이브 투어-보아: 원스 오운’(BoA LIVE TOUR-BoA: One‘s Own’의 추가 공연 일정을 담은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보아는 10월 12~13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2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11월 23일 대만 타이베이, 11월 30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4개 지역에서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서울 공연은 일찍부터 양일 전석 매진을 기록해 데뷔 24주년에도 여전히 막강한 보아의 티켓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팬들의 끊임없는 성원에 힘입어 시야 유보석까지 판매를 결정, 8일 오후 4시 멜론 티켓에서 오픈된다.

보아는 지난해 3월 진행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공연을 통해 다채로운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독보적인 춤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곡 등 ‘올타임 레전드’ 디스코그래피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