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지민, 입대 전 미국 여행기 최초 공개 ('이게 맞아?')

김세아 2024. 8. 8. 16:0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제공=디즈니+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가 오늘(8일),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첫 번째 여행기를 공개한다.

만나기만 하면 시끌벅적한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 2023년, 군 입대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 위해 떠난 예측불가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가 1~2화의 스틸을 공개했다.  

/ 사진제공=디즈니+



#POINT 1. 카약 – 바이크 드라이브 – 요트 여행까지, 액티비티를 즐기는 청춘의 에너지

오늘 공개되는 '이게 맞아?!'의 1~2화는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이 함께 한 미국 여행의 다채로운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미국 여행의 첫 번째 액티비티인 카약을 타고 노를 저어가며 호수의 풍경을 만끽하는 지민과 정국의 모습은 둘만의 감성으로 만들어낸 유쾌한 에피소드의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바이크 드라이브의 에너제틱 한 모습부터 요트 위에서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모습까지, 여행을 200% 즐기는 지민과 정국의 청춘의 순간을 1~2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제공=디즈니+



# POINT 2. 고민보다 Go! 무계획 & 일상탈출 자유로운 낭만의 순간

'이게 맞아?!' 1~2화에서는 지민과 정국의 무계획 여행의 시작이 담긴 일화가 공개되며, 유쾌한 제목의 탄생 비하인드까지 엿볼 수 있다. 두 사람만의 바이브로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며, 즉흥적인 상황에서도 일상의 행복을 찾아가는 지민과 정국의 모습은 여행의 낭만과 일상탈출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 사진제공=디즈니+



# POINT 3. 여름을 즐기는 자연 속 편안한 힐링의 순간

'이게 맞아?!'에서는 지민과 정국이 순수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자연 속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는 모습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녹음이 가득한 여름 숲속에서의 캠핑과 트래킹을 하는 두 사람이 보고, 듣고, 느꼈던 자연의 풍광을 생생히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이게 맞아?!>-'의 1-2화는 8월 8일(목)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이후 매주 목요일 1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를 만나 볼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