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주역들"…제일기획, '다문화청소년 여름캠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일기획은 8일 경기도 고양시 삼성화재 글로벌캠퍼스에서 삼성의 새로운 사회공헌(CSR) 사업인 '삼성 다문화청소년 스포츠 클래스' 여름캠프를 열었다.
삼성 다문화청소년 스포츠 클래스는 다문화청소년들이 비다문화청소년들과 함께 스포츠 활동을 하면서 자신감과 사회성을 길러 우리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제일기획은 8일 경기도 고양시 삼성화재 글로벌캠퍼스에서 삼성의 새로운 사회공헌(CSR) 사업인 '삼성 다문화청소년 스포츠 클래스' 여름캠프를 열었다.
삼성 다문화청소년 스포츠 클래스는 다문화청소년들이 비다문화청소년들과 함께 스포츠 활동을 하면서 자신감과 사회성을 길러 우리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제일기획이 주관사를 맡고 있으며, 삼성바이오로직스·삼성바이오에피스·호텔신라·에스원·삼성서울병원·강북삼성병원·삼성웰스토리·삼성글로벌리서치 등 8개 관계사도 함께 참여하고 있다.
여름캠프는 서울, 경기, 인천 등 각 지역 16개 스포츠 클래스에 참여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한자리에 모여, 상반기에 배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또래들과 함께 즐기며 협동심과 자신감을 키우는 행사다.
이 날 행사에는 스포츠 클래스 참여 청소년 160여명과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 국민의힘 김상욱 의원, 여성가족부 청소년가족정책실 황윤정 실장, 협력 비정부기구(NGO)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황인식 사무총장과 세이브더칠드런 오준 이사장, 주관사인 제일기획 김종현 대표이사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보건복지부 이기일 1차관과 국민의힘 진종오 의원은 영상을 통해 축사를 했다.
김종현 제일기획 대표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스포츠를 통해 소속감과 연대감을 느끼며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는 자존감 높은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며 "이번 여름캠프에서 친구들과 서로 소통하며 몸과 마음의 건강한 성장을 이루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尹 임기 반환점]③"윤, 쇄신 조치 서두르고 당정화합으로 지지층 복원하라… '민생' 올인·협치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日 AV스타' 아오이 소라 "살면서 느낀 가장 큰 고통"…난소낭종 투병
- 빈지노♥미초바 득남 "임루빈, 세상에 도착"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