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 "아이돌 출신 손나은, 독특할 줄 알았는데 얌전해" ('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손나은과 배우 김지수가 라디오 생방송에서 돈독함을 뽐냈다.
8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안영미입니다(약칭 두데)'에서는 김지수와 손나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지수와 손나은은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에서 모녀로 호흡한다.
손나은과 과거 JTBC 예능 '갬성캠핑'에도 함께 출연했던 안영미는 "나은이가 박나래 씨 집에 놀러갔을 때는 별 얘기를 안 했다. 의외"라며 놀라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손나은과 배우 김지수가 라디오 생방송에서 돈독함을 뽐냈다.
8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안영미입니다(약칭 두데)'에서는 김지수와 손나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DJ 안영미의 진행에 맞춰 ''두데' 청취자들에게 근황을 밝혔다.
김지수와 손나은은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에서 모녀로 호흡한다. 김지수는 "나은이가 아이돌 출신이고 그래서 생각보다 독특할 줄 알았는데 얌전하고 조용하더라. 촬영 전에 원래는 한두 번정도 리딩하고 촬영 나가는데 감독님께 요청해서 여러 번 호흡을 맞췄으면 좋겠다고 건의했다"라고 호평했다.
그는 이어 "고맙게도 동의해 주셔서 우리끼리 호흡을 많이 맞췄다. 그러면서 친해지고 집도 가까워서 같이 한강도 가고, 그런데 막상 작품 얘기는 별로 안 했다"라며 웃었다.
손나은과 과거 JTBC 예능 '갬성캠핑'에도 함께 출연했던 안영미는 "나은이가 박나래 씨 집에 놀러갔을 때는 별 얘기를 안 했다. 의외"라며 놀라워 했다. 손나은은 "그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었다. 먹다 온 기억밖에 없다"라며 웃었다.
'가족X멜로'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 드라마다. 오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라디오 유튜브 출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