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제13회 '임직원 가족 견학 프로그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임직원 가족을 사옥으로 초대해 직무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함께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 임직원 가족 82명은 지난 7일 서울시 구로구 넷마블 사옥에서 열린 '임직원 가족 견학 프로그램' 행사에 참여했다.
넷마블문화재단에 따르면 '임직원 가족 견학 프로그램'은 당사 주요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 13회째를 맞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직원 가족들의 게임 산업·직무 이해도 높여
[더팩트|우지수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임직원 가족을 사옥으로 초대해 직무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갖고 함께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 임직원 가족 82명은 지난 7일 서울시 구로구 넷마블 사옥에서 열린 '임직원 가족 견학 프로그램' 행사에 참여했다. 프로그램은 '회사 및 게임산업에 대한 소개', '게임 직무 관련 강의' 등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가족 유대감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된 '가족 캐릭터 그림책 만들기' 과정을 진행했다.
넷마블문화재단에 따르면 '임직원 가족 견학 프로그램'은 당사 주요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 13회째를 맞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넷마블컴퍼니 임직원 가족은 "아이들이 아빠 회사에 간다고 많이 기대했다"며 "게임산업에 대해서도 많이 배울 수 있었고 일하는 곳에 직접 와볼 수 있어서 의미 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또 다른 임직원 자녀는 "아빠 회사에 처음 와서 설렜고 새로운 내용도 많이 알게 됐다"며 "가족 캐릭터 그림책 만들기도 재미있어서 또 오고 싶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삐약이와 든든한 언니들' 女 탁구, 준결승 간다
- '티메프 사태' 정치권 한목소리…與 "5000억 투입" 野 "청문회 개최"
- 증시 대폭락에 與 "금투세 폐지" 전방위 압박…野 입장 주목
- 티메프發 이커머스 지각변동…쿠팡에 찾아온 위기와 기회
- [극장가 구원투수③] 대체제에서 대표 콘텐츠로…커진 영향력
- '리볼버', 전도연의 차가운 얼굴 속 뜨거운 복수심[TF씨네리뷰]
- [현장FACT] 신형으로 돌아온 폭스바겐 '더 뉴 투아렉' 내부 모습은? (영상)
- 한앤코, 펀드 기록 경신 속 꼬이는 투자금 회수 '안 풀리네'
- "인력이 곧 경쟁력"…청년 인재 확보·육성 열 올리는 제약·바이오 기업들
- [이철영의 정사신] 한여름 정치권의 '대환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