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플랫폼, HCL소프트웨어와 총판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플랫폼이 HCL소프트웨어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HCL소프트웨어와 총판 계약으로 AI·DX 부문 솔루션도 추가로 확보했다.
한상욱 씨플랫폼 대표는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는 AI·DX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확보하게 됐다"며 "IBM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협력 중인 파트너사도 HCL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쉽게 온보딩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플랫폼이 HCL소프트웨어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인공지능(AI), 디지털 전환(DX) 시장 수요에 공동 대응할 방침이다.
HCL소프트웨어는 인도 IT서비스 기업 HCL테크놀로지스 자회사다.
HCL소프트웨어는 AI, 자동화, 데이터 분석, 디지털 혁신, 엔터프라이즈 보안 분야 75개 이상 솔루션을 세계 130개국 2만여 고객에게 공급하고 있다. 포춘 500대 기업 중 220개 이상 기업이 HCL소프트웨어와 함께 하고 있다.
씨플랫폼은 최근 '사이버아크'와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AI·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이번 HCL소프트웨어와 총판 계약으로 AI·DX 부문 솔루션도 추가로 확보했다.
한상욱 씨플랫폼 대표는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는 AI·DX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확보하게 됐다”며 “IBM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협력 중인 파트너사도 HCL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쉽게 온보딩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지의 전쟁' 헬스케어 시장 달군다
- '취임 100일' 박찬대 “AI 정책 준비 소홀함 없다…해병대원 특검법 재발의”
- 해상풍력 '큰 장' 선다...26년까지 8GW 입찰
- [마켓트렌드] 식품업계는 지금 '뉴사이클' 열풍
- [크리에이터 커머스의 도래]〈5·끝〉AGI 시대 경제의 축으로 우뚝 설 '크리에이터' 산업
- [네이버 쇼핑톡톡] 우리 고양이 선물부터 나를 위한 패션, 뷰티까지
- 여행자보험 '하루 1000원' 꼴…플랫폼發, 보험료 경쟁 활활
- 베일 벗은 넥슨 '카잔', 묵직한 타격감으로 글로벌 기대감
- 딥엑스, 삼성 5나노 공정에서 첫 AI 반도체 칩 양산 추진
- 출발선으로 돌아간 '밸류업 대장' 금융지주, 반등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