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달러연금보험 등 신상품 5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이 '(무)오늘의 달러연금보험' '(무)모두의 달러종신보험' 등 달러 보험 신상품 5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오늘의 달러연금보험은 가입 시점의 공시 이율을 20년간 확정된 금리로 제공한다.
가입 시점의 공시 이율이 5년 및 10년간 확정된 금리로 제공된다.
이율 확정 기간 5년형의 경우 보험 가입 시점부터 3년간 보너스 적립 이율 연 1.3%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 20년간 확정금리로 제공
"포트폴리오에 달러 편입 가능케"
메트라이프생명이 ‘(무)오늘의 달러연금보험’ ‘(무)모두의 달러종신보험’ 등 달러 보험 신상품 5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무)오늘의 달러연금보험은 가입 시점의 공시 이율을 20년간 확정된 금리로 제공한다.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이자 수익을 낼 수 있어 달러 연금 자산을 확보하기에 용이하다. 보험 가입 시점부터 1년간은 납입 보험료에 따라 최대 연 1.5%의 초년도 보너스 적립 이율도 더해진다.
‘(무)더 베스트 초이스 달러연금보험’은 방카슈랑스 전용 상품이다. 가입 시점의 공시 이율이 5년 및 10년간 확정된 금리로 제공된다. 이율 확정 기간 5년형의 경우 보험 가입 시점부터 3년간 보너스 적립 이율 연 1.3%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율 확정 기간 10년형은 가입 금액에 따라 1년간 보너스 적립 이율 최대 1.5%가 추가로 제공된다.
(무)모두의 달러종신보험은 납입 기간 중 해약환급금이 없는 대신 저렴한 보험료로 든든한 달러 보장을 제공한다.
‘(무)변액연금보험 동행 플러스’는 고도재해장해보장형에 사망보장형을 추가해 고객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무)아너스 달러경영인정기보험 플러스’의 경우 경영진의 유고를 대비하는 목적과 법인의 유연한 자금 활용이라는 혜택을 강화했다.
메트라이프생명 관계자는 “달러 상품과 원화 상품의 제품군을 대부분의 상품 영역으로 확장해 고객의 선택지를 넓혔다”며 “이에 따라 고객들이 기축통화이자 대표적인 안전자산인 달러를 포트폴리오에 편입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신서희 기자 sh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싸우려는 의도 아니었다”는 안세영, ‘협회’와 대화 나설까
- 4강 오른 여자탁구 단체전팀 ‘삼겹살 파티’…얼굴에 웃음꽃 피었다
- '전자발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형편없이 늙는 거 같아서” 유튜브 개설 …비판에도 벌써 조회
- [단독] '마약동아리' 회장이 과시하던 BMW…알고보니 불법개조 중고차에 송사도 휘말려
- 대체복무 중인데…BTS 슈가, 전동킥보드 음주운전→사과 '범칙금·면허 취소'(종합)
- '아무 말 하지 말라고…한국서 다 얘기할 것' 안세영, 귀국길 올라 [올림픽]
- '전자발찌 1호 연예인' 고영욱, 유튜브 개설 '무기력한 일상서 벗어나고자'
- '비운의 황태자' 김영삼 전 대통령 장남 김은철 씨 별세…향년 68세
- '인터뷰 나서느라 잠도 부족'…'우크라 미녀새' 호소한 까닭은 [올림픽]
- 황정음, 김종규와 공개 열애 2주만 결별…'지인 관계로 남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