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 한국어판 8일 출시
김형근 2024. 8. 8. 15:0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웹 소설을 시작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를 주제로 한 신작 액션 RPG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의 한국어판을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를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스팀 등의 플랫폼으로 출시된 '전생슬 템페스트 스토리즈'는 원작 이야기를 간접 체험하면서 동료들과 연계해 무대인 템페스트를 발전시켜나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원작 스토리 외에도 원작자가 감수한 오리지널 스토어와 신규 캐릭터도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는 화려한 애니메이션이 포함된 기술을 구사하고 콤보 스킬로 활약하는 횡스크롤 액션을 만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투에서 얻은 보수로 나라를 발전시키는 건국 요소도 포함되어 있어 이를 통해 주요 캐릭터들을 성장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