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취약계층 아동에 밀키트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취약계층 아동의 여름방학 여가 활동 지원을 위해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사회공헌 캠페인 '솔선수범 릴레이'의 일환이자 세 번째 사업이다.
아울러 오는 9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원데이 쿠킹 클래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솔선수범 릴레이 캠페인은 신한금융그룹 임직원이 아이디어 제안부터 기부금 모금, 봉사활동까지 직접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취약계층 아동의 여름방학 여가 활동 지원을 위해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사회공헌 캠페인 ‘솔선수범 릴레이’의 일환이자 세 번째 사업이다. 신한투자증권, 신한자산운용, 신한펀드파트너스 3개사의 최고경영자(CEO) 및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해 밀키트와 학습 키트를 제작하는 게 골자다. 제작된 키트는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251명의 아동에 전달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9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원데이 쿠킹 클래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솔선수범 릴레이 캠페인은 신한금융그룹 임직원이 아이디어 제안부터 기부금 모금, 봉사활동까지 직접 참여한다. 지난해 말 ‘사랑의 연탄 나눔’을 비롯해,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한 취약계층 지원 등의 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산과 다르다”…화재 안전성 높인 K배터리 기술 살펴보니
- 잔나비 최정훈·한지민 열애… 선남선녀 커플 탄생 [공식]
- 사천서 포악한 야생 악어 새끼 발견…“유기 혹은 탈출로 보여”
- “때가 덕지덕지”…제주 랍스터 푸드트럭 방문했다 ‘경악’
- "친구 카드 안돼"…코스트코, 이번엔 '무임승차' 단속
- 킥보드라더니 '스쿠터'였다… BTS 슈가 측 "사안 축소 의도無" 재차 사과
- '갓벽치킨 6480원' 가성비 미쳤다…'어메이징 완벽치킨' 어디?
- [단독]"전기차 포비아 막아라"…정부, 이달 대책 발표
- '남매끼리 성관계' 무속인의 19년 가스라이팅...결말은 [그해 오늘]
- 코로나 재확산에 무료 검사·백신 접종 가능한가요?[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