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BTS 쿠킹온', 日 1위 등 15개 지역 '톱5'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신작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이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일본 전체 게임 인기 1위를 포함해 15개 지역에서 '톱5'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7일(한국 시각 기준)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BTS 쿠킹온'은 이날 기준 앱스토어 인기게임 순위에서 1위에 오른 일본과 함께 태국, 싱가포르, 멕시코 등 15개 지역에서 TOP5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신작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 쿠킹온)’이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일본 전체 게임 인기 1위를 포함해 15개 지역에서 '톱5'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7일(한국 시각 기준)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BTS 쿠킹온’은 이날 기준 앱스토어 인기게임 순위에서 1위에 오른 일본과 함께 태국, 싱가포르, 멕시코 등 15개 지역에서 TOP5에 올랐다.
장르별로도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 시뮬레이션 장르에서 일본, 싱가포르, 태국 등을 포함한 14개 지역에서 인기 1위에 오르고, 특히 멕시코, 칠레, 페루 등 남미 53개 지역에서 TOP10에 올랐다.
캐주얼 장르에서도 12개 지역 인기 1위, 35개 지역 TOP 10을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글로벌 캐주얼 게임으로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인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뺑소니' 피해 택시기사, 법원에 탄원서 제출…"선처 바란다"
- 배우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10살 차 연상연하 커플
- "가성비 10배 이상"…쿠팡, 멤버십 인상에도 '이탈' 아닌 '확장' 구상
- 연세대학교, 조국 아들 대학원 입학·석사학위 모두 '취소'
- 여야, 8월 국회 내 간호법·구하라법 등 비쟁점법안 처리 합의
- 올림픽 참가 호주 남자하키 선수, 코카인 사려다 경찰에 체포
- '따릉이 폭주족' 결국 검거…운영자는 10대 남고생
- 김범수 구속기소…카카오 "재판 과정서 성실히 소명, 경영 공백 최소화"(종합)
- 대낮 남의 가게 앞에서 노상 방뇨한 남성…"왜 저러고 살아"
- "'제주 맛집'이래서 왔는데"…위생상태 '경악', 어땠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