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애플멜로우, 반려견 의류 '러브모어' 라인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멜로우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반려견 의류 '러브모어' 라인을 선보인다.
애플멜로우는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를 생각하는 자체 제작 펫 의류 브랜드다.
애플멜로우 관계자는 "편안함에 실용성까지 더해 걱정을 덜고 더 사랑하자는 가치를 디자인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의류를 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플멜로우는 8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4 일산 Part2”에 참가해 반려견 의류 '러브모어' 라인을 선보인다.
애플멜로우는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를 생각하는 자체 제작 펫 의류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일 '러브모어' 라인은 'Love more, Worry less'의 의미를 담아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았다.
애플멜로우 관계자는 “편안함에 실용성까지 더해 걱정을 덜고 더 사랑하자는 가치를 디자인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의류를 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지의 전쟁' 헬스케어 시장 달군다
- '취임 100일' 박찬대 “AI 정책 준비 소홀함 없다…해병대원 특검법 재발의”
- 해상풍력 '큰 장' 선다...26년까지 8GW 입찰
- 여행자보험 '하루 1000원' 꼴…플랫폼發, 보험료 경쟁 활활
- 베일 벗은 넥슨 '카잔', 묵직한 타격감으로 글로벌 기대감
- 딥엑스, 삼성 5나노 공정에서 첫 AI 반도체 칩 양산 추진
- 출발선으로 돌아간 '밸류업 대장' 금융지주, 반등 가능할까?
- 유라클, 고려대와 LLM 기술 개발…AI 시장 본격 공략
- 800억 리스크 온투업 미상환 사태, 형사고소로…금감원 “원인 분석中”
- 큐텐, 판매 대금은 안 주고 서버 이용료는 청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