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김승혜 비공개 결혼, 김준현도 초대 안하나? “하객 고민중”(맛녀석)

박아름 2024. 8. 8. 13: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준이 예비 신부 김승혜를 언급한다.

코미디언 김해준은 8월 9일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이하 THE 맛녀석)' 오프닝에서 김승혜와의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밝힌다.

이에 김해준은 "고민 중이다. 솔직히 약간 아리송하다"고 답하고, 김준현은 "해준이가 안되면 승혜 네가 불러줘라. 봉투는 두툼하게 할게"라고 코미디언 후배이자 예비 신부 김승혜에게 영상 메시지를 전해 웃음을 안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코미디TV
사진=코미디TV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해준이 예비 신부 김승혜를 언급한다.

코미디언 김해준은 8월 9일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이하 THE 맛녀석)' 오프닝에서 김승혜와의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밝힌다.

언론 기사를 통해 김해준, 김승혜 커플의 결혼 소식을 접한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축하 인사를 건넨다.

황제성은 “(THE 맛녀석에) 더 이상 총각은 없다”며 반가움을 표하고, 김준현은 “결혼식 식사가 갈비탕이냐? 뷔페냐?”라며 궁금해 한다. 이에 김해준은 “코스요리이다”고 답하며 예식은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치른다고 전한다.

그러자 멤버들은 “가까운 지인이면 'THE 맛녀석' 멤버들 다 갈 수 있느냐?”라고 묻는다. 이에 김해준은 “고민 중이다. 솔직히 약간 아리송하다”고 답하고, 김준현은 “해준이가 안되면 승혜 네가 불러줘라. 봉투는 두툼하게 할게”라고 코미디언 후배이자 예비 신부 김승혜에게 영상 메시지를 전해 웃음을 안긴다.

김해준은 방송에서 2세 계획도 밝힌다. 문세윤은 “체력관리 잘 해야 한다. 좋은 것 많이 먹어라. 건강한 아빠, 튼튼한 아빠가 돼야 한다”고 조언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쪼는맛 게임으로 정력 테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은다. 문세윤은 김해준의 정력 테스트 결과를 놓고 “수많은 매체와 김승혜, 예비 장모님, 처갓집 모두 보고 있다”고 말해 긴장감을 더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