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남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사랑의 생활꾸러미'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청양군 남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동칠, 전동수)는 7일 취약계층 10가구에 '사랑의 생활꾸러미'(고추장, 된장 등 7종)를 전달하고 어르신 등의 안부를 살폈다고 8일 밝혔다.
남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주민 참여형 복지 체계 기반 마련을 위해 구성됐으며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지역 보호 체계 조성을 위해 활동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세종=김형중 기자] 충남 청양군 남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동칠, 전동수)는 7일 취약계층 10가구에 '사랑의 생활꾸러미'(고추장, 된장 등 7종)를 전달하고 어르신 등의 안부를 살폈다고 8일 밝혔다.
남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주민 참여형 복지 체계 기반 마련을 위해 구성됐으며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지역 보호 체계 조성을 위해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폭염 취약계층 10가구에 선풍기 및 여름 이불을 지원하는 등 꾸준히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전동수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마을의 복지 사각지대에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와 나눔 실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칠 협의체 공공위원장은 "이번 특화사업이 취약계층의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삶의 활력을 드리는 복지시책 발굴에 힘쓰겠다"며 "주변을 돌아보고 살펴보는 따뜻한 남양면 마을공동체를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리 올림픽] '삐약이와 든든한 언니들' 女 탁구, 준결승 간다
- '티메프 사태' 정치권 한목소리…與 "5000억 투입" 野 "청문회 개최"
- 증시 대폭락에 與 "금투세 폐지" 전방위 압박…野 입장 주목
- 티메프發 이커머스 지각변동…쿠팡에 찾아온 위기와 기회
- [극장가 구원투수③] 대체제에서 대표 콘텐츠로…커진 영향력
- '리볼버', 전도연의 차가운 얼굴 속 뜨거운 복수심[TF씨네리뷰]
- [현장FACT] 신형으로 돌아온 폭스바겐 '더 뉴 투아렉' 내부 모습은? (영상)
- 한앤코, 펀드 기록 경신 속 꼬이는 투자금 회수 '안 풀리네'
- "인력이 곧 경쟁력"…청년 인재 확보·육성 열 올리는 제약·바이오 기업들
- [이철영의 정사신] 한여름 정치권의 '대환장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