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 게임스컴 참가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벨인피니트는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4 참가에 앞서 라인업을 공개하고, 인투 더 인피니트: 레벨 인피니트 쇼케이스(Into the Infinite: A Level Infinite Showcase, 이하 인투 더 인피니트)를 오는 21일 개최한다.
이 회사는 21일부터 25일(현지 시간)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4의 홀(Hall) 06에서 '데스스프린트 66' '듄: 어웨이크닝' '엑소본' '파슬 코어' 'V 라이징' 등 게임을 전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투 더 인피니트 쇼케이스는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오는 21일 오후 7시(현지 시간) 방송된다. 10종 이상의 게임스컴 2024 참가 타이틀의 상세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회사는 21일부터 25일(현지 시간)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4의 홀(Hall) 06에서 '데스스프린트 66' '듄: 어웨이크닝' '엑소본' '파슬 코어' 'V 라이징' 등 게임을 전시한다.
먼저, '데스스프린트 66' 개발 스튜디오 스모디지털이 개발하고, 시크릿 모드가 서비스하는 하드코어 레이싱 게임으로, 8인 경주가 가능하다.
'듄: 어웨이크닝'은 오픈월드 서바이벌 MMO로, 부스 방문객은 최신 개발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눈길을 끄는 모래벌레를 감상할 수 있다.
'엑소본'은 변모된 종말 후 미국을 배경으로 하는 오픈월드 슈터 장르의 게임이다. 행사에서는 시네마틱 프레젠테이션과 개발자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코스프레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시크릿모드가 서비스하는 '파슬 코어'는 프리랜서 자전거 배달원의 생기 넘치는 삶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벽과 난간을 타는 등 재미 요소를 갖췄다.
'V 라이징'은 뱀파이어 소재 오픈월드 서바이벌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이 솔로 사냥을 하거나 동료들과 함께 어둠의 공포와 맞서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개발자들은 부스 내에서 새로운 소식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게임스컴 현장에서는 '승리의 여신: 니케'의 코스프레 무대와 라이브 밴드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10챔버스의 FPS '덴 오브 울브스'를 체험할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