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 호주 웹3 감사 기업 '바스블록'과 신뢰도 향상 위해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대표 안현준)과 호주 브리즈번 소재 웹3 감사 전문 기업 바스블록(대표 벤 로저스)이 웹3 시장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협력한다고 8일 밝혔다.
바스블록(VaaSBlock)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 웹3 프로젝트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감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웹3 프로젝트 △기업 구조 △수익 모델 △위기관리 능력 △투명성 △제품 개발 속도 △팀 역량 등을 총체적으로 감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배지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대표 안현준)과 호주 브리즈번 소재 웹3 감사 전문 기업 바스블록(대표 벤 로저스)이 웹3 시장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협력한다고 8일 밝혔다.
바스블록(VaaSBlock)은 블록체인 기술 기반 웹3 프로젝트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감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웹3 프로젝트 △기업 구조 △수익 모델 △위기관리 능력 △투명성 △제품 개발 속도 △팀 역량 등을 총체적으로 감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배지를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사용자들에게 신뢰도를 향상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글로벌과 한국으로 진출을 희망하는 파트너사들에 해외 진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박유민 기자 newm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지의 전쟁' 헬스케어 시장 달군다
- “게임-질병 연관성無”... 문체부, WHO에 의견 낸다
- 카카오뱅크, 역대 최고 반기 이익 '기염'…내실·포용 같이 품었다
- 北 선수단에 전달된 '갤 Z플립6'…“대북 제재 위반 가능성”
- 메시의 165억짜리 별장이 '페인트 테러' 당한 까닭 [숏폼]
- “대체 무슨 짓을 한 거야”…스페인 천사상 복원에 현지인 “재앙 수준”
- 카카오, 2분기 영업익 1340억원…전년比 18%↑
- 10년간 불륜 저지른 남편 쓰러지자… 아내 “생명 유지장치 꺼달라”
- “30년간 한숨도 안 잤다?”… 40대 베트남 여성, 무수면 주장
- [르포] “객관적 데이터·집중도 높이는 수업 재구성”…AI교과서로 달라질 교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