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관내 공중화장실 일제 점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에서는 행락철을 맞아 지역 관광지를 찾는 피서객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산소카페 청송군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오는 30일까지 공중화장실 중점관리대상 16개소의 정비점검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분야별 중점 점검사항으로는 화장실 청결상태와 위생용품수거함 및 휴지통 내 쓰레기 적치 여부, 시설물 및 기타설비의 이상 유무, 편의용품 적정비치, 몰카 설치 의심흔적 여부, 화장실 내·외부 방역실태, 화장실 안전관리 철저 등 일제 점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청송군(군수 윤경희)에서는 행락철을 맞아 지역 관광지를 찾는 피서객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산소카페 청송군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오는 30일까지 공중화장실 중점관리대상 16개소의 정비점검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분야별 중점 점검사항으로는 화장실 청결상태와 위생용품수거함 및 휴지통 내 쓰레기 적치 여부, 시설물 및 기타설비의 이상 유무, 편의용품 적정비치, 몰카 설치 의심흔적 여부, 화장실 내·외부 방역실태, 화장실 안전관리 철저 등 일제 점검할 계획이다.
군은 이후 점검 결과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조치하고 고장 및 파손된 시설물에 대해서는 빠른 시간 안에 보수를 완료해 관광객들이 공중화장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할 계획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공중화장실에 대한 철저한 점검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내 관광지 등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이 공중화장실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과 시설점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 카페서 경찰 2명 난도질 살해…현상금 5천만원 살인범 체포 [그해의 날들]
- BTS 슈가 측 "안장 달려 있어서 킥보드라고 판단…혼란 야기해 죄송"
- "가성비 10배 이상"…쿠팡, 멤버십 인상에도 '이탈' 아닌 '확장' 구상
- 세상에! '중1'이래요…유니스 임서원, 13살 소녀의 사랑둥이 비주얼 [엔터포커싱]
- 박태준, 8년만에 태권도 올림픽 금메달 이어 남 58㎏급 우승
- 옛 연인 흉기로 찌르고 달아난 40대 남성, 14시간 만에 숨진 채 발견
- 아파트 10층 가정집서 여자아이 추락해 숨져…경찰 수사 중
- 아내에게 흉기 휘두른 60대 중국인, 말리던 의붓딸도 공격…현행범 체포
- "기대 그 이상"…'팀코리아' 선전에 식품업계도 웃는다
- "도시락 열자 갑자기 벌떼가"…벌에 쏘여 사망자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