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나라' 조정석, 이은지 만난다…오늘 '가요광장'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79년 대통령 암살 사건 재판을 다룬 영화 '행복의 나라'(감독 추창민)의 조정석이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8일 오늘 출연, 이은지와 케미를 뽐낸다.
'행복의 나라'에서 박태주(이선균 분)를 변호하는 '개싸움 일인자' 변호사 정인후 역을 맡은 조정석이 바로 오늘 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복의 나라’는 1979년 10월 26일, 상관의 명령에 의해 대통령 암살 사건에 연루된 ‘박태주’와 그의 변호를 맡으며 대한민국 최악의 정치 재판에 뛰어든 변호사 ‘정인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행복의 나라’에서 박태주(이선균 분)를 변호하는 ‘개싸움 일인자’ 변호사 정인후 역을 맡은 조정석이 바로 오늘 낮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 출연한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 조정석은 영화 속 장면부터 현장 에피소드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조정석은 ‘행복의 나라’에서 첫 변호사 역할을 맡아 관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사함은 물론 열혈 변호사로서 진심을 다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까지 끌어 올릴 예정이다.
한편 ‘행복의 나라’는 언론배급시사회 후 쏟아지는 호평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언론배급시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개봉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행복의 나라’는 조정석, 이선균, 유재명을 비롯한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부터 진한 여운과 묵직한 메시지까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웰메이드 작품으로 8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조정석의 라디오 출연 소식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행복의 나라’는 오는 8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전기차 포비아 막아라"…정부, 이달 대책 발표
- '갓벽치킨 6480원' 가성비 미쳤다…'어메이징 완벽치킨' 어디?
- [단독]차 훔쳐 SM엔터 건물 무단 침입·보안요원 폭행한 30대男 체포
- '남매끼리 성관계' 무속인의 19년 가스라이팅...결말은 [그해 오늘]
- “중국산과 다르다”…화재 안전성 높인 K배터리 기술 살펴보니
- 킥보드라더니 '스쿠터'였다… BTS 슈가 측 "사안 축소 의도無" 재차 사과
- 오상욱 “‘대전의 자랑’이 성심당과 저라고요?…꿈 다 이뤘습니다”[인터뷰]
- "조심하세요!" 안세영, 꽃다발에 '퍽'...험난한 귀국길
- "냄새 심하게 난다" 이웃 신고…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
- 코로나 재확산에 무료 검사·백신 접종 가능한가요?[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