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매입-메리츠화재해상보험, 업무협약…"내 집 걱정, `원스톱` 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자산매입㈜은 지난 6일 메리츠화재해상보험과 부동산 안심매입약정 서비스인 '헷지했지'와 메리츠화재해상보험의 '주택종합보험'을 결합한 새로운 패키지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협약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자산매입의 헷지했지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은 메리츠화재해상보험의 주택종합보험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자산매입㈜은 지난 6일 메리츠화재해상보험과 부동산 안심매입약정 서비스인 '헷지했지'와 메리츠화재해상보험의 '주택종합보험'을 결합한 새로운 패키지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협약 맺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자산매입의 헷지했지 서비스는 미래의 내 집에 대한 불확실성과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로, 분양주택에 대한 매수청구권을 제공해 청약자들에게 유동성을 제공한다. 헷지했지는 분양가에 매입해주는 안심매입약정을 통해 입주시점 또는 처분제한 기간 만료 후 60일 내 행사할 수 있어, 청약자들은 주택시장의 변동성 속에서도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다.
메리츠화재해상보험의 주택종합보험은 현재 거주하는 집에 대한 다양한 위험을 보장해 소비자들의 불안을 해소하는 상품이다. 이 보험은 화재 등 주택과 관련된 다양한 위험 요소에 대해 건물뿐만 아니라, 가재도구 1억원, 대물배상 3억원까지 포괄적인 보장을 제공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자산매입의 헷지했지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은 메리츠화재해상보험의 주택종합보험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내 집 마련에 대한 미래 고민은 헷지했지로 해소하고, 현재 거주 중인 집에 대한 불안은 주택종합보험으로 해소할 수 있게 됐다.
김종구 한국자산매입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들이 내 집 마련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현재 거주 중인 주택에 대한 안전까지 보장받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리츠화재해상보험의 캠페인 담당자는 "한국자산매입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주택종합보험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보험 상품을 통해 고객들의 생활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은 주택시장과 보험시장에서의 협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택시장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양사의 패키지 상품은 올 가을부터 선보일 예정이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기가 쏘라고 신호 줬어요"…뱃속 아기와 함께 뛴 예비엄마 선수들
- "간장게장으로 먹으면 대박인데"…이탈리아 `발칵` 뒤집은 꽃게
- BTS 슈가, 술 마시고 전동스쿠터 타다 넘어진 채로 발견돼…면허 취소 수준
- 음주 뺑소니에 참변…도주하던 차량에 치여 30대 환경미화원 숨져
- 달리던 승용차, 갑자기 `펑` 폭발 후 불…50대 운전자 숨져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