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프랑스 파리 취항 기념 셔틀버스 무료 이벤트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091810)이 프랑스 파리 취항을 앞두고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파리 첫 취항을 기념해 승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공항~시내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은 증가하는 유럽 여행 수요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여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명 선정해 공항부터 시내 관광지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서 신청 가능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티웨이항공(091810)이 프랑스 파리 취항을 앞두고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8일 인천~파리 노선 첫 편을 운항할 예정이다. 첫 취항편 탑승 고객은 샤를 드 골 공항에서 파리 시내 관광지로 향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참여하려면 티웨이항공 TW401편 첫 취항일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정 인원은 30명이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개별 SMS 및 네이버 폼 내 당첨자 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파리 첫 취항을 기념해 승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공항~시내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은 증가하는 유럽 여행 수요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여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전기차 포비아 막아라"…정부, 이달 대책 발표
- '갓벽치킨 6480원' 가성비 미쳤다…'어메이징 완벽치킨' 어디?
- [단독]차 훔쳐 SM엔터 건물 무단 침입·보안요원 폭행한 30대男 체포
- '남매끼리 성관계' 무속인의 19년 가스라이팅...결말은 [그해 오늘]
- “중국산과 다르다”…화재 안전성 높인 K배터리 기술 살펴보니
- 킥보드라더니 '스쿠터'였다… BTS 슈가 측 "사안 축소 의도無" 재차 사과
- 오상욱 “‘대전의 자랑’이 성심당과 저라고요?…꿈 다 이뤘습니다”[인터뷰]
- "조심하세요!" 안세영, 꽃다발에 '퍽'...험난한 귀국길
- "냄새 심하게 난다" 이웃 신고…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
- 코로나 재확산에 무료 검사·백신 접종 가능한가요?[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