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실리프팅 연구소’ 발족, 조민영 소장 취임
김재범 기자 2024. 8. 8. 1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65mc는 '365mc 실리프팅 연구소'를 발족하고 조민영 365mc 천호점 대표원장을 연구소장으로 임명했다.
실리프팅 연구소에서는 365mc가 쌓아온 600만 건이 넘는 데이터에 조 소장의 임상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 리프팅 연구를 수행할 예정이다.
조민영 소장은 "고도 비만 환자들의 오랜 고민거리인 피부 처짐과 탄력 저하 문제를 실리프팅이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65mc는 ‘365mc 실리프팅 연구소’를 발족하고 조민영 365mc 천호점 대표원장을 연구소장으로 임명했다. 빠르게 체중을 감량한 고도 비만 환자들은 체중 감소 후에도 탄력을 잃고 늘어진 피부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상당한 불편함을 느낀다. 실리프팅은 비침습적 시술로 수술 없이 피부를 리프팅 해 탄력을 회복시키는 데 중점을 둔다. 짧은 회복 시간, 적은 부작용, 자연스러운 결과가 장점으로 손꼽힌다. 실리프팅 연구소에서는 365mc가 쌓아온 600만 건이 넘는 데이터에 조 소장의 임상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부 리프팅 연구를 수행할 예정이다. 조민영 소장은 고려대 의과대학을 비롯해 한국과 미국, 일본에서 교수를 역임했고 국제 고도 비만 학술지의 편집위원으로 활동했다. 관련 교과서를 집필하는 등 이 분야에서 저명한 권위자다. 조민영 소장은 “고도 비만 환자들의 오랜 고민거리인 피부 처짐과 탄력 저하 문제를 실리프팅이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신민아♥김영대 결혼식 포착, 축의금 정산에 행복 (손해 보기 싫어서)
- 오정연, 40대 안 믿기는 비키니 몸매…자기 관리 대단해 [DA★]
- 존박 “지긋지긋해” “니냐니뇨 안 나와”…냉면 은퇴 선언 (밥사효)[종합]
- 유아인 부친상, 슬픔 속에 빈소 지켜 [종합]
- 블랙핑크 리사, 못 알아볼뻔…‘절친’ 로살리아와 신곡 공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