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입대' 그리, 청소 즐기는 브라이언·뱀뱀 모습에 경악(청소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신개념 청소 버라이어티 '청소광 브라이언'이 최근 해병대에 입대한 그리의 집을 청소하기 위해 출격한다.
7일 공개된 '청소광 브라이언' 예고에서 청소 히어로 브라이언과 헬퍼 뱀뱀은 그리 집을 방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신개념 청소 버라이어티 '청소광 브라이언'이 최근 해병대에 입대한 그리의 집을 청소하기 위해 출격한다.
7일 공개된 '청소광 브라이언' 예고에서 청소 히어로 브라이언과 헬퍼 뱀뱀은 그리 집을 방문한다. 그리는 청소를 즐기며 진심으로 임하는 브라이언과 뱀뱀의 모습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정작 브라이언과 뱀뱀은 태연하게 New '청소광즈'로서의 찰떡궁합 케미와 'Nasty' 댄스를 선사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브라이언은 앞서 유튜브 '엠드로메다 스튜디오'에서 청소광으로 "더러우면 싸가지 없는 거에요", "아이 헤이트 피플" 등의 어록을 쏟아내며, 유쾌한 입담과 청소 실력을 뽐낸 바 있다. 그동안 수많은 의뢰인들의 더러운 집 상태에 지친 그에게 새로운 청소광이 등장한다. 청소가 재밌다며 행복 가득한 웃음을 보이는 뱀뱀의 등장에 브라이언은 "천사가 나타났다"며 기뻐한다.
무대 위에서는 만점짜리 퍼포먼스를, '청소광 브라이언'에서는 숨겨둔 청소 퍼포먼스를 보여줄 뱀뱀은 브라이언과의 이색 호흡으로 시트콤 같은 재미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청소광 브라이언'은 청소가 시급한 게스트를 찾아 두 청소 광인(狂人)이 청소력을 보여주는 신개념 청소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연예계 대표 깔끔이 '브라이언'과 브라이언이 인정한 청소돌 '뱀뱀'이 시청자들에게 청소 꿀팁과 정리 노하우를 공개하며 유익함을 더할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청소광 브라이언', MBC 정규편성 확정…하반기 방송
- 브라이언, 매니저 차 상태에 ‘극대노’ “과학적으로 문제 있어!”‘전참시’
- 브라이언, 매니저 차 상태에 경악…환골탈태 세차 꿀팁 대방출 (전참시)
- 브라이언, 인테리어도 광기…초호화 300평 대저택 꾸민다(전참시)
- '청소광 브라이언' 4월 1일 MBC서 본다! "MC 장성규"
- 브라이언 "'청소광', MBC서 4월 1일 첫방…많이 사랑해달라"(컬투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