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이상품] 차갑게도·뜨겁게도 먹는 '팔도비빔면2'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팔도가 기호에 따라 차갑게 먹거나 뜨겁게 먹을 수 있는 '팔도비빔면2'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팔도는 팔도비빔면 통합 모델인 배우 변우석과 제품 패키지 노출,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한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부문장은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 '팔도비빔면2'는 팔도비빔면 40년 역사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의미하는 제품"이라며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팔도가 기호에 따라 차갑게 먹거나 뜨겁게 먹을 수 있는 '팔도비빔면2'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팔도는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을 선보였다. 뜨거운 맛, 차가운 맛 둘다 조리 가능하다. 선호하는 토핑을 곁들여 사계절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팔도비빔면2는 기존 팔도비빔면 제품과 달리 고추장을 베이스로 하지 않는다. 간장과 소금, 후추를 기본으로 감칠맛을 냈다. 액상 소스와 면발이 잘 어울리도록 기존 브랜드 제품 대비 두꺼운 면을 적용했다.
팔도는 “뜨겁게 먹으면 알싸한 매운맛이 강해져 삼겹살, 차돌박이 등 육류와 잘 어울린다”라며 “면발을 물에 씻어 차갑게 조리하면 쫄깃한 식감과 함께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팔도는 팔도비빔면 통합 모델인 배우 변우석과 제품 패키지 노출,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한다. 변우석은 드라마 종영 직후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팬미팅을 진행하며 글로벌 스타로서 인기를 증명해 왔다. 소셜미디어 계정 팔로워는 1000만명을 넘어섰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부문장은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 '팔도비빔면2'는 팔도비빔면 40년 역사의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의미하는 제품”이라며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LG디스플레이, 아이폰 OLED 특수 누린다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후보 “R&D 비효율 개선 필요…위장전입은 송구”
- 해상풍력 시장 50배 키운다...8GW 입찰 확정
- 산업부, '한난 열요금 준용' 공식 깬다...제도 개편 착수
- 우주서도 '트러블메이커'…보잉 고장으로 NASA 우주인 임무 '8일→8개월' 가능성
- 日 도쿄도, 서울시 사이버보안 대응체계 벤치마킹
- '고급 데이터 보호' 오류 수정… 애플, iOS 17.6.1 업데이트 출시
- 르노, 그랑 콜레오스 누적 계약 '1만2000대'…올해 내수 판매량 육박
- 제일기획, 5개월 간 다문화청소년 280명과 스포츠 활동 … 여름캠프 개최
- '하이브리드차' 사려면 반년 이상…'전기차'는 할인해 즉시 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