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전기·수소차 고객 맞춤형 ‘KB국민 EV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는 전기·수소차 이용자를 위한 충전요금 할인과 일상 혜택을 담은 'KB국민 EV 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 EV 카드'는 전기·수소차 충전소 이용요금 결제 시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1만원 △80만원 이상 1만 5000원 △120만원 이상 2만원까지 충전요금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 EV 카드’는 전기·수소차 충전소 이용요금 결제 시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1만원 △80만원 이상 1만 5000원 △120만원 이상 2만원까지 충전요금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충족 시 △주차장, 세차장 업종 20% 할인 △OTT(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20% 할인 △KB Pay로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결제 시 10% 할인을 각각 월 최대 5000원 한도로 제공한다.
또 손해보험 업종에서 자동차보험 결제 시 보험료 승인금액이 건당 20만원 이상이면 연 1회에 한해 보험료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2만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시에는 1만4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 Pay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친환경 혜택을 담은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전기차 포비아 막아라"…정부, 이달 대책 발표
- '갓벽치킨 6480원' 가성비 미쳤다…'어메이징 완벽치킨' 어디?
- 킥보드라더니 '스쿠터'였다… BTS 슈가 측 "사안 축소 의도無" 재차 사과
- '남매끼리 성관계' 무속인의 19년 가스라이팅...결말은 [그해 오늘]
- “중국산과 다르다”…화재 안전성 높인 K배터리 기술 살펴보니
- 코로나 재확산에 무료 검사·백신 접종 가능한가요?[궁즉답]
- 오상욱 “‘대전의 자랑’이 성심당과 저라고요?…꿈 다 이뤘습니다”[인터뷰]
- "조심하세요!" 안세영, 꽃다발에 '퍽'...험난한 귀국길
- "냄새 심하게 난다" 이웃 신고…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
- 여캠 BJ에 '좋아요' 누른게 죄?…김제덕 '악플 폭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