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데뷔 8주년' 스페셜 포스터 공개···영웅시대와 보낸 시간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메인 예고편과 데뷔 8주년을 맞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8일 CGV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감독 정현철, 조우영)의 메인 예고편과 데뷔 8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웅시대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메인 예고편과 데뷔 8주년을 맞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8일 CGV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감독 정현철, 조우영)의 메인 예고편과 데뷔 8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웅시대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영웅시대의 뜨거운 함성으로 시작해 완벽한 공연을 위해 오랜 시간 공들이며 노력했던 임영웅의 무대 뒤 모습은 물론, 다채로운 콘셉트로 눈과 귀를 즐겁게 했던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까지 담아냈다. 특히 아티스트로서 뜻깊은 도전이었던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을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하는 임영웅의 내레이션과 ‘임영웅 그리고 영웅시대,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라는 카피는 언제나 더 큰 꿈을 꾸며 함께 나아가는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끈끈한 관계를 강조한다.
이외에도 초호화 메가크루 퍼포먼스, 헬륨기구, 불꽃, 애드벌룬 등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쏟아지는 빗속에서 폭발적인 열정을 불태웠던 기록적인 수중전 콘서트의 순간들, 그리고 공연 중간중간 영웅시대와 교감하는 임영웅의 따스한 눈빛 등이 눈에 띈다. 영웅시대에게 특별한 추억으로 남아있는 소중한 장면들은 더 큰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이어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속 임영웅은 음악에 완전히 몰입한 채 빗속에서 노래를 부르는 감성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제작된 스페셜 포스터는 오늘(8일) 전국 CGV 극장의 티켓판매기에서 노출되며 극장을 찾는 영웅시대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개봉 예정이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토리' 여고시절로 돌아간 120분 [정지은의 리뷰+]
- '리볼버' 무채색의 전도연은 '환영', 빈약한 서사는 '영' [정지은의 리뷰+]
- '데드풀과 울버린' 이 조합 찬성이요…마블 최강 콤비 탄생 [정지은의 리뷰+]
- 영탁부터 이준호까지…여름 극장가는 콘서트로 '들썩' [정지은의 무비이슈다]
- '형이 원했던 것' 故 이선균 주연 '탈출' 개봉 비하인드 [정지은의 무비이슈다]
- 넷플 구독료, '돌풍'엔 아깝지 않아요 [정지은의 리뷰+]
- B급 만들려다 B+급이 나왔네 '핸섬가이즈' [정지은의 리뷰+]
- '탈출' 故 이선균 연기는 인정하나…호불호 갈릴 재난 스릴러 [정지은의 리뷰+]
- '인사이드 아웃2'에 극장은 눈물바다…3편 나올지도 [정지은의 리뷰+]
- 이제훈의 사투, 구교환의 개성만 빛난 '탈주' [정지은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