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달러연금보험 등 신상품 5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달러보험 신상품 5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통해 달러상품과 원화상품의 제품군을 대부분의 상품 영역으로 확장하며 고객의 선택지를 넓혔다.
The Best Choice 달러연금보험은 방카슈랑스 전용 달러연금보험 상품으로, 기존에 원화로만 판매되던 상품을 달러로도 구성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달러보험 신상품 5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무)오늘의 달러연금보험은 가입 시점의 공시이율을 20년간 확정된 금리로 제공하여,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이자수익을 낼 수 있어 달러 연금자산을 확보하기에 용이하다. 보험 가입 시점부터 1년간은 납입 보험료에 따라 최대 연 1.5%의 초년도 보너스 적립이율도 더해진다. 8월 중 10만 달러 이상 납입 시 8월 공시이율(2024년 8월 1차 공시이율 기준)에 초년도 보너스 적립이율 1.5%가 더해진 6%대의 높은 금리가 1년간 제공된다. 최근 미국 금리 인하가 시사된 만큼, 지금이 높은 수준의 공시이율을 향후 20년간 누릴 기회인 셈이다.
(무)The Best Choice 달러연금보험은 방카슈랑스 전용 달러연금보험 상품으로, 기존에 원화로만 판매되던 상품을 달러로도 구성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혔다. 이 역시 가입 시점의 공시이율이 5년 및 10년간 확정된 금리로 제공되며, 이에 더해 이율확정기간 5년형의 경우 보험 가입 시점부터 3년간 보너스 적립이율 연 1.3%가 추가로 제공되며, 이율확정기간 10년형은 가입금액에 따라 1년간 보너스 적립이율 최대 1.5%가 추가로 제공된다.
(무)모두의달러종신보험(무해약환급금형)은 납입기간 중 해약환급금이 없는 대신 저렴한 보험료로 든든한 달러 보장을 제공하는 무해약환급금형 종신보험이다. 40세 남자, 20년 납, 가입금액 1억 원의 경우 원화 환산 월납보험료는 약 12만 원으로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수준이다.
(무)변액연금보험 동행 Plus는 고도재해장해보장형에 사망보장형을 추가해 고객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무)Honors 달러경영인정기보험Plus(저해약환급금형)의 경우 경영진의 유고를 대비하는 목적과 법인의 유연한 자금 활용이라는 혜택을 강화해 경쟁력을 높였다.
송영록 메트라이프 대표는 “기존 상품 제품군에 메트라이프 뉴욕 본사의 글로벌 역량을 더한 다양한 달러보험 상품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최정훈 (hoonis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전기차 포비아 막아라"…정부, 이달 대책 발표
- 코로나 재확산에 무료 검사·백신 접종 가능한가요?[궁즉답]
- 킥보드라더니 '스쿠터'였다… BTS 슈가 측 "사안 축소 의도無" 재차 사과
- '남매끼리 성관계' 무속인의 19년 가스라이팅...결말은 [그해 오늘]
- 여캠 BJ에 '좋아요' 누른게 죄?…김제덕 '악플 폭탄' 맞았다
- 박태준, 16년 만의 男태권도 금메달...'2연속 노골드' 우려 날렸다[파리올림픽]
- 오상욱 “‘대전의 자랑’이 성심당과 저라고요?…꿈 다 이뤘습니다”[인터뷰]
- "조심하세요!" 안세영, 꽃다발에 '퍽'...험난한 귀국길
- "냄새 심하게 난다" 이웃 신고…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
- [오늘 청약]‘CPC 톱티어’ 전진건설로봇, 청약 돌입…주관사 미래에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