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시트콤 ‘개소리’ 박성웅X연우X김지영X이수경 출연 [공식]

이민지 2024. 8. 8. 09: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성웅과 연우, 김지영, 이수경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에 출연한다.

대배우 이순재를 필두로 한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등 관록의 라인업에 더해 박성웅, 연우, 김지영, 이수경이 출연을 확정,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씨제스스튜디오(박성웅), 9아토엔터테인먼트(연우), 국엔터테인먼트(김지영), 코리아매니지먼트그룹(KMG)(이수경) 제공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박성웅과 연우, 김지영, 이수경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에 출연한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극본 변숙경/ 연출 김유진)는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박성웅은 극 중 국민 배우 순재(이순재 분) 늦둥이 외아들 이기동 역을 맡았다. 순하고 착한 성품의 소유자인 기동은 말 못할 사정 때문에 거제도에 정착해 지내며 아버지 순재를 피해 다닌다고 해, 이들 부자의 사연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성웅은 평소 깊이감 있는 카리스마부터 코미디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캐릭터를 소화해 왔기에, 이번 ‘개소리’ 출연을 통해 그의 ‘코믹 DNA’가 어떻게 빛을 발할지 기대를 모은다.

거제도의 치안을 책임지는 순경 ‘홍초원’ 역은 배우 연우가 맡았다. 초원은 따뜻한 마음과 다정한 성격, 정의로운 면모를 지닌 인물로 거제도에서 벌어지는 여러 사건에 직접 뛰어들어 진실을 파헤쳐 나간다. ‘금수저’, ‘넘버스’, ‘우리, 집’ 등 여러 작품에서 입체적인 감정 연기를 보여준 연우는 ‘개소리’에서도 극에 활력을 더하는 캐릭터 표현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김지영은 초원의 엄마이자 멸치국수집을 운영하는 ‘홍은하’로 분한다. 털털하고 직설적인 성격의 소유자인 은하는 하나뿐인 딸과는 친구처럼 지내며 다정한 모녀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또한, 딸에게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감추고 있다고 해 궁금증을 부른다. 1995년 안방극장에 입성해 30년 차 배우로서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아 온 김지영은 이번에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스토리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이수경은 극 중 용건(김용건 분)의 딸이자 피부과 의사인 ‘김세경’으로 출연한다. 세경은 아버지 용건과는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아끼는 사이지만, 아버지와 절친한 순재에게 더 의지한다고 해 이들의 복잡한 관계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순재의 아들 기동과는 충격적인 인연으로 얽혀 흥미진진한 전개를 그려간다.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명랑 쾌활한 이미지로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이수경이 탄생시킬 세경 캐릭터는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OTT 특화 콘텐츠로 선정, 제작지원한 드라마 ‘개소리’는 논스톱5를 집필한 변숙경 작가가 극본을 맡고, ‘3인칭 복수’와 ‘훈남정음’ 등으로 아시아 시청자들에게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유진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대배우 이순재를 필두로 한 김용건, 예수정, 임채무, 송옥숙 등 관록의 라인업에 더해 박성웅, 연우, 김지영, 이수경이 출연을 확정,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9월 첫방송 예정.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