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 골프단, 한화 이글스와 '한화클래식 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큐셀 골프단이 오는 10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한화 이글스와 함께 '한화클래식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KLPGA 투어 하반기 첫 메이저 대회인 '한화클래식 2024'의 성공적인 대회 개최 및 홍보와 함께 한화클래식에 출전하는 한화큐셀 골프단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화큐셀 골프단이 오는 10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한화 이글스와 함께 '한화클래식 데이'를 진행한다. 한화큐셀 골프단에서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뛰는 김민주, 박혜준, 허다빈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동 중인 성유진이 특별한 야구장 나들이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KLPGA 투어 하반기 첫 메이저 대회인 '한화클래식 2024'의 성공적인 대회 개최 및 홍보와 함께 한화클래식에 출전하는 한화큐셀 골프단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큐셀은 경기전 장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한화클래식 2024 포토존 운영'과 '어프로치 ABS' 이벤트를 운영한다. 특히 '어프로치 ABS' 이벤트는 골프채로 테니스공을 칩샷해 과녁의 스트라이크존에 공을 넣는 방식으로 한화큐셀 골프단 선수 캐리커처 및 사인이 담긴 골프공 세트와 한화클래식 갤러리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허다빈과 대전 출신 박혜준은 시타와 시구에도 나선다. 이후 한화큐셀 선수단 선수들은 경기를 관람하며 한화 이글스를 응원하고 5회말 클리닝 타임에는 전광판 퀴즈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화큐셀 관계자는 "한화이글스와 함께 야구장이라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최정상급 대회인 한화클래식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