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뱅 유일 K패스’ 케이뱅크 체크카드 90만장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는 'MY체크카드'가 교통비 환급 'K패스' 기능을 탑재한 5월 이후 약 90만 장이 발급됐다고 8일 밝혔다.
케이뱅크의 MY체크카드는 인터넷은행 중 유일하게 K패스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K패스 기능 도입 후 3개월동안 카드 발급량이 도입 전 6개월 월평균 발급량의 약 30% 가까이 증가했다.
K패스 도입 전후 MY체크카드 사용자의 대중교통 기능 이용률 또한 평균 5%포인트가량 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케이뱅크는 ‘MY체크카드’가 교통비 환급 ‘K패스’ 기능을 탑재한 5월 이후 약 90만 장이 발급됐다고 8일 밝혔다. MZ세대인 2030의 비중이 절반정도 차지했다.
케이뱅크의 MY체크카드는 인터넷은행 중 유일하게 K패스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K패스 기능 도입 후 3개월동안 카드 발급량이 도입 전 6개월 월평균 발급량의 약 30% 가까이 증가했다. 같은 기간 동안 K패스 도입 후 대중교통액은 2배 이상 증가했다.
K패스 도입 전후 MY체크카드 사용자의 대중교통 기능 이용률 또한 평균 5%포인트가량 늘었다.
케이뱅크 MY체크카드로 월 15회 이상 전국 대중교통을 이용한 고객은 전체 사용 대중교통비에서 구분에 따라(일반 20%, 청년 30%, 저소득층 53%)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현금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또 MY체크카드로 대중교통 5만원 이상 이용 시 매월 3000원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단, MY체크카드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정병묵 (honnez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전기차 포비아 막아라"…정부, 이달 대책 발표
- 코로나 재확산에 무료 검사·백신 접종 가능한가요?[궁즉답]
- 킥보드라더니 '스쿠터'였다… BTS 슈가 측 "사안 축소 의도無" 재차 사과
- '남매끼리 성관계' 무속인의 19년 가스라이팅...결말은 [그해 오늘]
- 여캠 BJ에 '좋아요' 누른게 죄?…김제덕 '악플 폭탄' 맞았다
- 박태준, 16년 만의 男태권도 금메달...'2연속 노골드' 우려 날렸다[파리올림픽]
- 오상욱 “‘대전의 자랑’이 성심당과 저라고요?…꿈 다 이뤘습니다”[인터뷰]
- "조심하세요!" 안세영, 꽃다발에 '퍽'...험난한 귀국길
- "냄새 심하게 난다" 이웃 신고…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
- [오늘 청약]‘CPC 톱티어’ 전진건설로봇, 청약 돌입…주관사 미래에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