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불, 창작극 ‘모기 전쟁’ 8일~18일 대학로 드림시어터 공연
극단 ‘불’의 창작극 ‘모기 전쟁’이 각색을 거쳐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대학로 드림시어터에서 상연된다.
누구에게나 있는 삶, 그리고 그 삶의 정의에 대한 의구심에서 시작이 된 이 연극은 끝이 있는 삶을 살아간다는 것이 끝이 없는 굴레에 빠진 것 같지만 무엇이 진실인지 정답인지 모르는 채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우리들 자신에게 살아 간다는 의미는 묻는다.
‘모기 전쟁’은 지난 2월 6일부터 3월 10일까지 드림시어터에서 진행이 된 ‘창작 단막극 축제–뿔난이들’에서 초연을 거친 작품이다. 줄거리를 보면 인간의 피를 빨기 위해 창가 커튼에서 고뇌하는 3마리의 모기에게 파리들과 개미, 거미가 제재하지만 모기들에게 있어 피라는 것은 진실이자 정의, 진리이기 때문에 끝내 날아가는 내용이다.
‘모기 전쟁’은 공동창작, 전기광 예술감독, 김 산 연출, 안희주 의상, 정연주 소품, 이준희 분장, 최임경 홍보, 김희정 안무, 채주원 무대, 박경환 조명, 송유담 기획 등 참여했다.
더 다채로워진 출연 배우로는 황도석, 한동현, 권동우, 예문지, 최윤정, 박정훈, 고수진, 안호주, 송인준, 황정후, 신가영, 김동현, 전시하, 유효찬 등 60대 중견 배우부터 20대 신인 배우들이 함께 호흡을 나누고 있다.
창작집단 극단 불에 의해 공동창작, 재연되는 연극 ‘모기 전쟁’은 8일부터 8월 18일까지 대학로 드림시어터에서 공연된다.
연극 티켓은 17일까지 인터파크과 대학로티켓닷컴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연극이나 극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단 불의 블로그와 극단 불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