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시험관 준비 중..."배에 온통 멍+8kg 쪘다"(아빠하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담비가 시험관 준비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된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새로운 딸 대표로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의 아내이자, 2000년대 가요계를 평정한 원조 디바 손담비가 합류했다.
또 2022년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한 손담비는 최근 시험관 시술 도전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손담비가 시험관 준비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된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새로운 딸 대표로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의 아내이자, 2000년대 가요계를 평정한 원조 디바 손담비가 합류했다.
이날 손담비는 "가족은 이규혁 씨와 어머니 세 가족이다. 아버지가 폐암 발병 3개월만에 돌아가셨다. 아버지가 살갑지 않으셨고, 딸바보 같은 아버지도 아니었다. 그래서 아버지와의 추억이 없다"라고 이야기했다.
손담비는 어머니에 대해 "어렸을 때는 무서운 엄마로 인식되어 있었다. 또 집안 자체 분위기가 살벌했다. 그래서 사랑의 결핍이 좀 있다"라고 말했다.
또 손담비는 "아이 가질 생각을 하다 보니 뒤늦게 엄마의 삶이 궁금해졌다"라며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손담비의 어머니는 "담비는 고생도 많이 하고 열심히 하는 딸이다. 저는 효녀 딸이라고 생각을 한다. 근데 저는 딸한테 지금까지 도움을 준 게 없다. 그래서 늘 가슴이 아프다. 딸을 떠올리면 눈물이 난다"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튜디오에서 어머니의 속마음을 듣던 손담비는 눈물을 흘렸고, "18년 동안 쉬지 않고 일을 했다. 근데 어릴 시절의 어머니의 강한 모습만 기억하다 보니까 지금 보니 울컥하게 된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또 2022년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 결혼한 손담비는 최근 시험관 시술 도전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손담비는 "남편과 저 둘 다 마흔이 넘었기 때문에 결혼하고 1년 차부터 아이를 생각했다"라고 고백했다.
손담비는 "지금 제 삶에서 가장 중요한건 아기다"라고 이야기했다.
손담비는 "지금 두번짼데 첫 번째는 난자 채취하고 이식까지 했는데 착상이 안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손담비는 "제가 직접 배에 주사를 놓는다. 그래서 배에 온통 멍이다. 그리고 살도 8kg이 쪘다"라고 이야기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고영욱, 유튜브로 1억 수입 예상…이러니 '미성년자 성폭행 전과…
- 치매 앓는 옥경이, ♥태진아에 “엄마”..태진아 “아내 너무 불쌍해 눈물” (체크타임) [종합]
- 인기 아이돌 “양아버지에 성폭행→난소 적출 당해” 충격 고백
- [SC이슈] '미용실 먹튀' 연예인 부부, '명품 사기' 추가폭로 "피해…
- 송은이, 돌발 고백 “정우성과 잠깐 사귀었다” 깜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