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동윤,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아직 난 기다리는 걸’ 10일 전격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8. 7. 21: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가수 이동윤이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주자로 활약한다.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아직 난 기다리는 걸’이 발매된다.

‘아직 난 기다리는 걸’은 이별 후 한 사람을 애타게 그리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별빛에 쏟아지는 너/눈물이 흘러도/니가 준 모든 것이 선물 같은걸/적막이 흐르는 이 순간/푸른 밤하늘은/너로 가득한 걸’처럼 한 편의 시와 같은 아름다운 가사가 이동윤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어우러져 깊은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이동윤은 호소력 짙은 음색과 깊이 있는 보컬로 아련한 이별 후유증을 표현하며 탁월한 전달력으로 작품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계획이다.

이 곡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 필승불패W, 전근화 (Weeky1),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동윤은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앨범은 물론,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는 결혼을 하고는 싶은데 선은 보기 싫고 주변에 남자도 없어서 고민하는 주인공. 하지만 친한 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아직 난 기다리는 걸’은 오는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