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리조트, HDC랩스 조경사업 부문 인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리조트가 지난 6일 HDC랩스의 조경 사업에 대한 양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HDC리조트는 조경사업 부문 인수를 바탕으로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과 고도화된 특화 시공 원천 기술 확보 마련 등 성장 동력 마련에 나설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90홀의 국내 최대 규모 명문 골프 클럽과 함께 숙박, 다이닝, 레저, 문화 시설 등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데스티네이션을 선보이는 HDC리조트는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부터 강원도 정선의 청명한 풍광 속 심도 있는 웰니스를 체험할 수 있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글로벌 럭셔리 호텔 브랜드 파크 하얏트 및 최상급 주거 시설, 수목 정원 등 고품격 복합 문화 공간으로 완성될 ‘성문안’까지 차별화된 호스피탈리티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리조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는 340만 평의 리조트 부지 내 자연 지형을 그대로 조성한 골프 코스와 레저 시설과 40㎞ 규모의 친환경 산책로 다둔길, 야외 조각 공원 및 야외 힐링 공간 등 풍부한 조경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최근 2년간 국내 최고 명문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한 프리미엄 퍼블릭 성문안CC에 이어 편리하고 효율적인 선진 시스템으로 자유롭고 이색적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월송리CC를 성공적으로 론칭해 전문 조경 기술 및 골프장 개발 역량을 크게 인정받은 바 있다.
조영환 HDC리조트 대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 코스를 운영해 온 노하우에 이번 인수 계약으로 확장된 디지털 조경 기술 자원을 융화시켜 미래 기업 가치 제고 및 사업의 질적 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라며 “기존 리조트 사업 부문과의 시너지를 높이는 한편 향후 신규 조경 사업 수주 활동으로 주요한 수익 사업 중 하나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호 기자 kimjaw@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은 10만원이지만…부의금은 “5만원이 적당”
- 빠짐없이 교회 나가던 아내, 교회男과 불륜
- 9초 동영상이 이재명 운명 바꿨다…“김문기와 골프사진? 조작됐다” vs “오늘 시장님과 골프
- 입 벌리고 쓰러진 82살 박지원…한 손으로 1m 담 넘은 이재명
- 회식 후 속옷 없이 온 남편 “배변 실수”→상간녀 딸에 알렸더니 “정신적 피해” 고소
- 일가족 9명 데리고 탈북했던 김이혁씨, 귀순 1년 만에 사고로 숨져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정우성, ’오픈마인드‘ 추구한 과거 인터뷰
- 한국 여학생 평균 성 경험 연령 16세, 중고 여학생 9562명은 피임도 없이 성관계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